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은행, ‘앱(APP) 리뷰 달고 커피먹자’ 이벤트 실시
광주은행, ‘앱(APP) 리뷰 달고 커피먹자’ 이벤트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2.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사용에 따른 고객 만족도 및 개선사항 등을 수렴하고자 이벤트 진행
-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
- 오는 4월 중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
-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 리뷰 작성 후 이미지 업로드 방식으로 이벤트 응모
- 완성도 높은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 제공 통해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나가는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갈터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3월 31일까지 ‘앱(APP) 리뷰달고 커피먹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 전경 (원 사진-송종욱 광주은행장)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오픈뱅킹과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 디지털 금융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완성도 높은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디지털 플랫폼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 핀테크 및 빅테크 기업의 금융산업 진출 등 치열해진 경쟁환경 속에서 지방은행의 한계를 벗어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나가는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앱(APP) 리뷰달고 커피먹자’ 이벤트는 지난 10월, 전면개편해 새롭게 오픈한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리뷰 작성하고, 해당 화면을 캡쳐한 후 이벤트 참여 URL에 접속해 캡쳐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중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융의 디지털시대와 비대면 금융 활성화에 대응하여 전면개편한 ‘광주은행 개인뱅킹’은 ▲로그인과 거래 인증 방법을 다르게 설정해 보안을 강화함과 동시에 이체거래의 인증절차를 간소화하고, ▲고객 유형에 따라 필요한 업무 및 메뉴를 맞춤 제공해 편리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화면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이용자 중심의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지역민과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앱(APP) 리뷰달고 커피먹자’ 이벤트를 진행하여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사용에 따른 고객 만족도 및 개선사항 등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