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농협전남지역본부, 해남농협 상호금융 대출금 “1천억원” 달성탑 수상
농협전남지역본부, 해남농협 상호금융 대출금 “1천억원” 달성탑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2.2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에 따르면 해남농협(조합장 장승영)이 상호금융 대출금 1천억원 달성탑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상호금융 대출금 1,000억원을 달성한 장승영 해남농협조합장에게 달성탑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해남농협이 지역사회 서민금융과 농업인 영농자금 지원이라는 농협의 본질적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일궈 낸 큰 성과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조합원 영농 지원과 지역 구성원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확대해 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장승영 해남농협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낸 쾌거라며, 앞으로도 건전경영을 통해 조합원에게 이익을 환원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대표 금융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상호금융 대출금 1,000억원을 달성한 장승영 해남농협조합장에게 달성탑 전달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축하의 기념촬영

상호금융 대출금 달성탑은 지역 농·축협의 건전경영과 내실 성장을 유도하고자 시행 중인 제도이다.

해남농협은 코로나 19장기화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건전여신 추진에 매진한 결과 상호금융 대출금 1천억원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