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농협전남지역본부, "전남 양파 드시고 건강하세요!"
농협전남지역본부, "전남 양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2.1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양파 소비촉진 캠페인에 나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는 18일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에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전남양파 소비촉진 캠페인'을 실시했다.

박서홍 농협전남본부장은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을 내방한 고객에게 "전남양파드시고 건강하세요!"라며 적극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에는 박서홍 농협전남본부장을 비롯하여 관내 양파산지 지역농협 조합장들도 함께 참석하여 양파 홍보와 소비자의 적극적인 구매를 강조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둔화로 양파 가격이 지속적으로 하락하면서 산지는 양파가격 하락의 영향이 저장양파 뿐 아니라, 자칫 '22년산 햇양파로까지 이어질까 우려가 큰 상황이다.

현재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제휴카드 할인 및 정부 소비쿠폰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시세보다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알뜰쇼핑의 기회가 되고 있다.

박서홍 농협전남본부장과 임직원들은 농협하나로마트 남악점을 내방한 고객에게 "전남양파드시고 건강하세요!"라며 전남양파 소비촉진 캠페인을 펼쳤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전남은 연간 약 45만 톤이 생산되는 전국 최대의 양파 산지이다. 하루에 한 개 이상 양파 소비로 면역력도 키우고 양파 농가에도 도움을 주시길 부탁드린다” 며 “양파 가격안정을 위한 소비촉진 캠페인과 함께 농협 임직원들의 양파 소비운동도 펼쳐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