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18 16:03 (수)
김준성 영광군수, "설 명절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김준성 영광군수, "설 명절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1.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설을 앞둔 지난 24일과 25일, 영광터미널시장과 굴비골영광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설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 영광사랑상품권을 이용해 장을 보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정부의 방역조치 재강화에 따른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비가 위축되고 지역경제가 침체되어 시장상인들이 입은 경제적 피해가 매우 큰 상황이다”며, “이번 장보기 행사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인들에게 힘이 되고,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급격히 변화하는 소비문화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 및 영세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공직자 230여 명이 영광사랑상품권을 이용하여 제수용품 및 생활용품 등을 구매하였다.

김준성 영광군수와 직원들은 "설명절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영광사랑 상품권과 영광사랑카드로 하세요!"라며 기념촬영

시장 및 주변상점가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군민들에게 전통시장 애용 및 영광사랑상품권 사용홍보와 명절 물가안정 및 가격표시제 실시 캠페인을 실시하였으며, 영광군 소상공인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 안내 전단지를 함께 배부하여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위한 홍보도 병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