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16 16:30 (월)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 직업능력개발교육 강사 및 교육기관 모집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 직업능력개발교육 강사 및 교육기관 모집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1.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21일, 생활·의류·조리·컴퓨터 등 4개 분야 10개 프로그램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 일가정양립지원본부(본부장 이명순)는 직업능력개발교육을 지도할 강사와 교육기관을 공모한다.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 전경 (원사진-이명순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장)

이명순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장은 “직업능력개발교육은 취·창업을 준비하는 시민들에게 직업적 소양과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역량 있는 강사와 교육기관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일가정양립지원본부 직업능력개발교육은 지난 1989년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고용환경에 적응하고 경쟁력 있는 직업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직업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취·창업 전문교육과정이다.

광주광역시 상무자유로73(치평동 1162)에 위치한 광주광역시일가정양립지원센터는 지하 : 강의실(요리 등), 수영장, 편의점, 수영장, 기계실, 주차장 지상 1층 : 본부장실, 사무실, 안내실, 새일센터,1366상담실, 행복열린방,문서고, 강의실,직장맘지원센터 지상 2층 : 강의실(컴퓨터, 피부미용, 의상 등), 민원편의시설 지상 3~4층 : 대강당, 다목적실, 강의실, 민원편의시설로 되어 있다.

이번 공모 분야는 ▲(생활) 정리수납전문가, 피부미용사, 중국어 실전회화 ▲(의류) 의류재봉 초급, 중급 ▲(조리) 제과·제빵기능사, 한식조리기능사, 커피바리스타 ▲(컴퓨터) 유튜브 영상편집, 코딩지도사 등 4개 분야 10개 프로그램이다. 해당분야 전공, 자격증 소지 또는 강의 경력이 있는 개인 및 기관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17일부터 21일까지 접수하며, 합격자 및 기관은 2월8일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바로가기 :

https://www.gwangju.go.kr/woman/boardView.do?pageId=woman56&boardId=BD_0000000164&seq=1620&movePage=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