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지역인재 키우기에 함께 힘을 모으다!"
[취재현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지역인재 키우기에 함께 힘을 모으다!"
  • 박부길
  • 승인 2021.10.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빛고을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1일 오전 9시 30분 광주광역시청 시장 접견실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이날 기탁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곽현미 광주시여성가족국장, 이춘우 광주은행부행장, 이상채 광주은행시청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인재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광주은행에서 지역인재들에게 힘을 실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 지역 인재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안을 찾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재)빛고을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에서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학재단에 기탁금을 보내주신 광주은행에 감사드린다”며 “장학재단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육성해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재)빛고을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에서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지역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고 설계해나갈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이날 (재)빛고을장학재단에 1천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으며, 이는 광주광역시 교육 여건 개선 및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재)빛고을장학재단에 지난 5년간 총 6천만원을 기탁했으며, 지역인재 채용 및 거래기업체 육성을 통한 고용창출, 자금지원을 통한 중소기업 육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을 전달한 후 곽현미 광주시여성가족국장, 이춘우 광주은행부행장과
기념촬영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곽현미 광주시여성가족국장, 이춘우 광주은행부행장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