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대한민국헌정회 시.도지회장과 간담회 개최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대한민국헌정회 시.도지회장과 간담회 개최
  • 박부길
  • 승인 2021.10.1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19일 오전 11시 시청사 비즈니스룸에서 대한민국헌정회 시.도지회장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효섭 전국지회장(협의회 회장)은 전 회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이날 간담회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일윤 대한민국헌정회회장, 한효섭 전국지회장(협의회 회장), 김경천 전국지회장(협의회부회장), 김춘진 전북지회장, 김일융 광주시자치행정국장, 윤창옥 광주시행정지원과장, 유방실 광주시행정지원과총무계장, 전국 시.도지회장들이 참석했다.

대한민국헌정회는 대한민국헌정회는 의정활동을 했던 의원들이 모인 법인단체다. 한국정치사의 중심에 섰던 유력 정치인들을 회원으로 두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대한민국헌정회 시.도지회장과 간담회에서 "대한민국헌정회가 더욱 발전하기 기대한다. 정치는 눈물 흘리는 분들의 눈물을 닦아주고,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이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것이라 알고 있다. 헌정회가 훌륭한 정치인이 존경받고 인정받는 역할을 해 주길 바란다."고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김일윤 대한민국헌정회회장은 "광주광역시로 초대해주시고 환영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헌정회는 ▲인류공영과 국가번영을 위해 민주헌정 발전에 기여 ▲헌정회원의 잠재력을 개발해 정부를 지원하고 사회에 봉사 ▲헌정회원의 경륜을 활용해 정치 후진을 양성 ▲헌정회원 역량으로 국제 교류와 협력에 앞장서기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정책개발을 위한 세미나 개최, 정치아카데미 개설 운영, 헌정회 유튜브 방송을 개국, 헌정회관 건립, 추모공원 조성, 회원 연금제도 확립, 각국 전직 의원단체 교류·협력, 각국 역사탐방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유방실 광주시행정지원과총무계장은 대한민국헌정회 시.도지회장과 간담회의 원활한 진행으로 사회를 보고 있다.
김춘진 전북지회장은 광주광역시-대한민국헌정회 시.도지회장과의 간담회에 참석해 "후손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일융 광주시자치행정국장, 윤창옥 광주시행정지원과장은 광주광역시를 방문한  대한민국헌정회 시.도지회장들을 환영했다.
대한민국헌정회 시.도지회장과 간담회에서 광주광역시 홍보 영상이 상영됐다.
김일윤 대한민국헌정회회장, 한효섭 전국지회장(협의회 회장), 김경천 전국지회장(협의회부회장)과 전국 시.도지회장들은 광주광역시 홍보영상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일윤 대한민국헌정회회장, 한효섭 전국지회장(협의회 회장), 김경천 전국지회장(협의회부회장), 김춘진 전북지회장, 전국 시.도지회장들은 "인류공영과 국가번영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