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농협전남지역본부, 호국보훈의 달 맞아 6.25참전용사 위문
농협전남지역본부, 호국보훈의 달 맞아 6.25참전용사 위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6.1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서부보훈지청과 함께 농촌 일손돕기도 펼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전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박영숙)과 함께 6.25 참전용사 어르신에 대한 위문 및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6·25 참전용사이자 국가유공자이신 유OO(영광군)님 자택을 방문해 나라를 위한 숭고한 희생에 감사함을 표현하며 꾸러미 농산물과 생필품 등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참전용사를 비롯한 국가유공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후손들로부터 존중받고 예우받는 사회적 분위기 형성에 적극 동참하고 지원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전남농협은 17일 전남서부보훈지청과 함께 6·25 참전용사이자 국가유공자이신 유춘상(영광군)님 자택을 방문해 나라를 위한 숭고한 희생에 감사함을 표현하며 꾸러미 농산물과 생필품 등을 전달했으며,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전남서부보훈지청 직원들과 함께 농촌 일손돕기활동을 하고 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전남서부보훈지청 직원들과 함께 농촌 일손돕기활동을 마친 후 기념촬영

더불어 영광군 관내에 거주중인 보훈가족 30가구에도 위문품을 순차적으로 전달하여 국가 수호에 헌신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전남농협은 위문 후 전남서부보훈지청 임직원들과 함께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딸기 재배 농가를 찾아 양 기관이 합동으로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