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서광주농협 동림점 하나로마트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지역농산물 풍성!"
서광주농협 동림점 하나로마트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지역농산물 풍성!"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3.1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새단장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강형구)는 “서광주농협(조합장 문병우)하나로마트 동림점이 2021년 3월 새 봄을 맞아 이용고객의 편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임대매장을 직영화하고 매장내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왼쪽에서 두번째)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왼쪽)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 등은 하나로마트 동림점 새 단장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지난 3월 16일에는 새 단장을 마친 동림점에서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 김창엽 상임이사, 김양곤 상임감사, 문덕성 경제상무 등 간부직원과 임직원들이 도시형 농협의 역할 강화를 위한 소비지유통 활성화 사업추진결의대회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서광누농협의 유통 혁신과 마트사업 활성화가 온전히 달성되길 기대한다"며 "봄 맞이 새단장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분위기를 바꾸는 것은 물론 내점 고객에게 다가온 새봄을 맞아 화사한 환경을 선사하게 됐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은 “농협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더욱 더 사랑받고 신뢰받는 서광주농협으로 나아가기 위해 금년‘경제사업 활성화 추진단’을 발족하였다.”고 밝히며 “유통혁신과 마트사업 활성화를 통해 2021년을 서광주농협 경제사업 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 고 말했다.

하나로마트 동림점은 기존 매장 면적보다 약 140㎡(약40여평)를 확장하여 넓은 매장에서 고객들이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매장동선을 확대 재편하였으며 지역농산물 매대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리뉴얼을 3월 15일에 완료했다.

또한 산지 생산농가와 직거래 확대, 지역 로컬푸드직매장과 상생협약을 통해 당일 새벽에 수확한 싱싱하고 믿을 수 있는 지역 농산물을 매일 공급받아 유통비용을 절감한 착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는 경쟁력도 갖추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