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1-27 11:40 (수)
전남 영광군, ‘사랑 가득한 김장김치를 나눠요!’
전남 영광군, ‘사랑 가득한 김장김치를 나눠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12.0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조손가정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3일 저소득 조손가정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통해 관내 저소득 조손가정 103세대에게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쌀을 전달하며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왼쪽에서 두 번째)김준성 영광군수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김장김치를 버무리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성장발전하는 영광군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정혜숙 영광군여성단체협의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직접 김장하기 어려운 관내 조손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영광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혜숙) 회원 20여 명이 3일간 기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봉사의 손길을 보탰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추운 날씨에도 조손가정을 위해 김장김치 담그기에 동참하여 주신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지역사회의 경기침체가 장기간 이어져 유난히 힘든 겨울이 예상되지만 군민 모두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온정이 넘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 정혜숙 영광군여성단체협의회장과 회원들은 조손가족 동절기 부식비 지원사업에 참석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성장발전하는 영광군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혜숙 회장은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통해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들의 마음이 전달되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돕기 봉사활동을 추진하여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