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농협광주본부, 수신신상품 '다 같이 동행 예금' 출시
농협광주본부, 수신신상품 '다 같이 동행 예금' 출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8.2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광주농협에서 1호 고객 가입행사 실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강형구)는 20일 오전 서광주농협(조합장 문병우) 본점에서 관내 조합원을 대상으로 새로 출시된 예금 신상품 '다 같이 동행 예금'1호 고객 가입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과 가입고객이 참석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공익기금 조성을 통해 농협 '비전 2025‘농업이 대우받고 농촌이 희망이며 농업인이 존경받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달성 지원을 강화하고, 적기·적소의 기금 사용으로 농협의 사회공헌 이미지 제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다 같이 동행 예금'은 농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익기금 상품을 통하여 ‘함께하는 농협’구현 및 사회공헌 사업 기여와 상품 가입만으로도 공익가치 실현에 동참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상품으로, 6개월이상 3년이내 월단위로 100만원 이상 가입 가능하다."며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가입을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다같이 동행예금은 농·축협별 최고 0.5%p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가입일로부터 6개월 경과한 개인예금으로, 가입자 본인의 농업자금 활용을 사유로 중도해지 요청 시 특별중도해지 되는 농업자금 특별중도해지 서비스도 부가서비스로 제공되는 상품이다.

한편, 농협 상호금융은 '다 같이 동행 예금'의 출시를 맞아 2020년 10월 31일까지「다 같이 동행 예금」1천만 원 이상 가입 및 NH 스마트/인터넷뱅킹 내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