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8 16:55 (목)
광주 서구, 코로나19 대비 마스크 착용 캠페인 실시
광주 서구, 코로나19 대비 마스크 착용 캠페인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8.0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293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활동 전개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지난 4일 제293차 「안전점검의 날」 을 맞아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주 서구 안전모니터봉사단, 안전보안관 등은 제293차 「안전점검의 날」 을 맞아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정계순 서구청 안전총괄과장, 서구 안전모니터봉사단, 안전보안관 등 60여명은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착용 캠페인에 참석해 "최고의 백신은 마스크!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 합시다"고 강조하며 화이팅을 외쳤다.

서구 치평동 상무역에서 실시한 이날 캠페인에는 정계순 서구청 안전총괄과장, 서구 안전모니터봉사단, 안전보안관 등 60여명이 참여했다.

캠페인에서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리플릿, 마스크를 배포하는 등 주민 생활화를 위한 홍보를 진행했다.

또, 여름철 폭염, 호우 등 자연재난을 대비해 그늘막 및 배수관 등 생활속 위험요인 안전점검도 함께 진행했다.

서구청 전경(원 사진-서대석 서구청장)

정계순 서구청 안전총괄과장은 “코로나19 뿐 아니라 여름철 폭염, 폭우 등 자연재난을 대비해 생활속 안전점검이 어느때보다 중요한 상황이다.”며, “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이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안전사고 등 예방을 생활화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