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주)더크린 서구지사 무화식 무인방역기 시연회 개최
[취재현장] (주)더크린 서구지사 무화식 무인방역기 시연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5.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더크린 서구지사(지사장 서일영. 윤충현)는 15일 오후 4시 광주 전자공업고등학교에서 세계최초 생활방역솔루션 무화식 무인방역기 시연회를 가졌다.

이날 시연회에는 서일영 (주)더크린 서구지사장(오렌지카운티호남지사ceo), 윤충현 (주)더크린 서구지사장((주)메트로메디칼대표), 김학실 광주시의원, 정순애 광주시의원, 이홍일 광주시의원, 이정환 광주시의원, 이경호 광주시의원 등 학교관계자 및 방역관련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시연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지고 있는 개학을 앞두고 안전에 대한 사회적 고민과 우려를 덜어내고,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일영 (주)더크린 서구지사장(오렌지카운티호남지사ceo)는 무화식 무인방역기 시연회에 참석해 "(주)더크린의 초미립 분사장치를 이용한 무화식 방역기는 입자의 크기가 바이러스 방제에 가장 효율적이고 이상적인 7마이크론이며, 고른 살포능력은 물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공간 전체를 방역할 수 있다."며 "약품 중독 예방효과가 있고, 약품소비와 시간소요, 인력소모는 더 적고 공간과 숨은 공간까지 매일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역!의 더 크린 무화기 방역기를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실 광주시의원, 정순애 광주시의원, 이정환 광주시의원은 더크린 무화기 방역기에 대한 궁금한 점을 꼼꼼히 질의하고 있다.
더크린 무화기 방역기 시연회의 취지를 꼼꼼히 청취하고 있는 참석자들

서일영 (주)더크린 서구지사장과 윤충현 (주)더크린 서구지사장은 “무화식 무인방역기의 테스트는 방역에 소요되는 막대한 비용을 절감시켜 학교에서도 매일하는 방역을 현실화 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책으로 대두되고 있다. 그 실효성과 안전성을 검증하기 위해 이번 시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주)더크린 서구지사는 시연회 취지설명, 무화식 방역의 의의 및 시연 설명회를 갖고 광주 전자공업고등학교 본관 2층 전체를 무인방역소독했다.

서일영 (주)더크린 서구지사장(오렌지카운티호남지사ceo), 윤충현 (주)더크린 서구지사장((주)메트로메디칼대표)는 "세계는 바이러스와의 전쟁 중이다. 이제 방역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초미립자지속분사, 무인방역, 에어로졸 방역, 안전한 방역, 산소계성분 살균젤ㄹ 사용하는 더크린 무화기무인방역기를 자신있게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서일영 (주)더크린 서구지사장(오렌지카운티호남지사ceo), 김학실 광주시의원, 정순애 광주시의원, 이홍일 광주시의원, 이정환 광주시의원, 이경호 광주시의원은 (주)더크린 서구지사 무화식 무인방역기 시연회에 참석해 "미래의 꿈나무인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주)더크린의 초미립 분사장치를 이용한 무화식 방역기는 입자의 크기가 바이러스 방제에 가장 효율적이고 이상적인 7마이크론이며, 고른 살포능력은 물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공간 전체를 방역할 수 있다.

또한 용도에 맞게 원하는 입자의 크기로 조절해 사용 가능하며, 바이러스 박멸을 비롯해 새집증후군제거, 살충, 살균, 온·습도 조절까지도 가능하다.

100평 이상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더크린 무화식 무인방역기 JS-4000
100평 이상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더크린 무화식 무인방역기 JS-4000을 사용해 학교 교실 복도를 전체 방역하고 있다.
더크린 무화기 방역기 시연회를 꼼꼼히 살펴보고 있는 참석자들

더크린은 액체를 안개로 만들어 주는 원리를 이용하는 형태의 방제기를 채택하고 있는데, 초미립자(Ultra Low Volume) 형태의 입자는 동일한 크기로 쪼개지면서 분사되며, 살균액이 대상 전체에 골고루 부착된다. 초미립자란 ‘물을 최대한 적게 사용한다’는 의미로서, 사용되는 분무 용액을 매우 작은 안개 입자로 만들어 사용함으로써 방역의 효과 및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화식의 특허노즐은 방제기가 가동되지 않을 때는 노즐 입구를 ‘특수 가공된 침’이 막고 있다가 살균제 분무 시 일정 간격으로 노즐을 침으로 뚫어줌으로써, 방제기의 가장 고질적 문제였던 노즐 막힘 현상을 완벽하게 해결했으며, 이로 인해 무인방역을 통한 에어 로졸의 살균이 가능해졌다.

더크린 무화기 방역기 제품
(주)더크린 무화식 무인방역기 시연회가 펼쳐졌다.

또한, 7마이크론 초미립자 지속 분사, 무인방역 시 노즐 막힘이 없어 무인화에 성공, 공기 중 떠다니는 에어로졸 형태의 바이러스 방역 등 타사 제품이 모방할 수 없는 3가지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더크린은 더 적은약재, 더 적은시간, 더 적은 인건비로 더 많은 면적과 숨은 공간의 바이러스부터 세균까지 99.99% 살균할 수 있는 고효율 방역을 선도하고 있다. 그 결과 2020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

더크린 무화기 방역기 특징
세계최초 생활방역솔루션 무화식 무인방역기 시연회가  펼쳐진 광주 전자공업고등학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