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과 농협직농단체회원들, 남구청에 코로나19 성금 전달
[취재현장]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과 농협직농단체회원들, 남구청에 코로나19 성금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03.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대촌농협(조합장 전봉식)농협부녀회(30명). 농가주부모임(31명). 생활개선회(26명) 회원들은 11일 오전 9시30분 남구청장실에서 코로나19 성금을 전달했다.

김병내 남구청장,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은 코로나19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이날 전달식에는 김병내 남구청장,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 곽은영 남구청보건소장, 오범열 남구청자치행정과장, 김경희 남구청지역경제순환과장, 최석두 농협이사, 윤형식 농협이사, 선종율 농협감사, 최경숙 농협부녀회장, 신용자 농가주부회장, 조점님 생활개선회 회장(대촌농협이사) 등이 참석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위해 선뜻 성금을 전달해주신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과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한마음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해 나간다면 빠른 시일 안에 평범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성금 전달식에서 "남구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서 자율방역과 함께 자가 격리자에 대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해 철저히 관리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각 동에서 주민들을 비롯해 자생단체와 전통시장 상인 등이 자발적으로 방역활동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은 성금 전달식에 참석해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다. 빨리 코로나 19가 잡혀 전 세계 사람들이 평안한 가운데 일상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 오늘 대촌농협과 농협직농단체회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 코로나 19 방역 및 확산방지에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뜻하지 않게 어려움에 처한 남구 지역주민들을 위해 성금이 전달돼 힘든 여건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다 같이 힘을 내어 코로나19를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눔에 참여한 최경숙 농협부녀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우리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우리의 힘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떤 모습이라도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김병내 남구청장,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 곽은영 남구청보건소장, 최석두 농협이사, 윤형식 농협이사, 선종율 농협감사, 최경숙 농협부녀회장, 신용자 농가주부회장, 조점님 생활개선회 회장(대촌농협이사)은 코로나19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김병내 남구청장,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 곽은영 남구청보건소장, 오범열 남구청자치행정과장, 김경희 남구청지역경제순환과장, 최석두 농협이사, 윤형식 농협이사, 선종율 농협감사, 최경숙 농협부녀회장, 신용자 농가주부회장, 조점님 생활개선회 회장(대촌농협이사)은 코로나19 성금 전달식에서 "코로나19가 더이상 확산되지 않고, 다시 평범한 일상으로 되돌아 갈 수 있길 기대한다"며 기념촬영

한편, 대촌농협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복날에는 닭 나눔, 동지에는 팥죽나눔, 가을 김장철에는 김차나눔, 조합원 자녀들을 위한 학자금 수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취재현장]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과 농협직농단체회원들, 남구청에 코로나19 성금 전달]

김병내 남구청장, 곽은영 남구청보건소장, 오범열 남구청자치행정과장, 김경희 남구청지역경제순환과장은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과 농협직농단체회원들, 코로나19 성금 전달식에 참석해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 최경숙 농협부녀회장은 "지역사회가 어려울때 함께 지혜를 모아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 최석두 농협이사, 윤형식 농협이사, 선종율 농협감사, 신용자 농가주부회장, 조점님 생활개선회 회장(대촌농협이사)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생하는 구청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어려움에 처한 남구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