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1-28 09:35 (화)
[취재현장]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연탄으로 따뜻한 사랑을 나눠요!”
[취재현장]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연탄으로 따뜻한 사랑을 나눠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2.0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국고용서비스 광주광역시지회 대표자 및 종사자 노무자와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회장 이은석)는 6일 오전 10시 광주광역시 서구 서창동 정영모 어르신 댁에 사랑의 연탄 300장을 전달했다.

이은석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장과 윤화현 서창동장은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 활동을 하며 "지역의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연탄나눔행사에는 이은석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장, 장희정 사무처장, 윤화현 서창동장, 임형순 서구자원봉사센터소장, 이정순 한국부인회서구지회장, 천정배 국회의원을 대신해 김재갑 사무국장과 외국인근로자와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들이 참석했다.

이은석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장은 “연탄처럼 누군가에게 조금은 따뜻한 사람일 수 있고, 우리가 채운 작은 연탄창고가 받은 분의 마음을 든든하게 채웠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봉사를 하게됐다”며 “홀로 외롭고 허전할만한 이번 겨울에 우리의 사랑이 조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정순 한국부인회서구지회장은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에 참석해 부모님을 생각하는 딸의 마음으로 정성껏 연탄 배달을 하고 있다.
장희정 사무처장과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회원들은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에 참석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단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사랑의 연탄을 전달받은 정영모 어르신은 “날이 추워지면서 마음도 춥고 많이 우울했는데 천사처럼 고운 분들이 오셔서 연탄을 선물해 주니 마음까지 따뜻해진다”며 “올 겨울은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하게 보내게 됐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는 광주광역시 5개구 320명 (남구,동구,서구,북구, 광산구) 직업소개소 대표자 및 종사자로 구성되어있다.

이은석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장, 장희정 사무처장, 윤화현 서창동장, 임형순 서구자원봉사센터소장, 이정순 한국부인회서구지회장, 천정배 국회의원을 대신해 김재갑 사무국장과 외국인근로자와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들은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에 참석해 "홀몸 어르신들, 몸도 마음도 따뜻한 겨울 나세요"!라며 화이팅을 외쳤다.

 

[[취재현장]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연탄으로 따뜻한 사랑을 나눠요!”]

이은석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장과 외국인근로자들은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에 참석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회원들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회원들은 추운날이지만 구슬땀을 흘려가며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를 하고 있다.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회원들은 추운날이지만 구슬땀을 흘려가며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를 하고 있다.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회원들은 추운날이지만 구슬땀을 흘려가며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