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16:34 (화)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지역 아동들을 위한 ‘희망도서’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지역 아동들을 위한 ‘희망도서’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12.0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형권)는 5일 오후 11시 광주광역시 북구(청장 문인) 두암동에 위치한 늘기쁜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 아동들을 위한 도서지원’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강미자 늘기쁜지역아동센터대표, 박지하 늘기쁜지역아동센터장, 선은미 율곡지역아동센터장, 여금숙 각화동지역아동센터장, 최혜숙 푸른꿈지역아동센터장, 김숙빈 공감하는지역아동센터장, 김성희 솔로몬지역아동센터장, 박경화 호르트지역아동센터장, 김시온 그리심지역아동센터장, 안희애 문화지역아동센터장, 서경훈 민들레지역아동센터장, 이선미 풍향지역아동센터장, 송화란 디딤돌지역아동센터장, 황인주 군왕로지역아동센터장 등 17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형권)와 늘기쁜지역아동센터 등 17개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들은 "지역의 어린이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큰 꿈을 그리며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기념촬영.
(주)키즈엠 광주지사는 지역 아동들을 위한 ‘희망도서’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 대표는 300만원 상당의 ‘사랑의 도서’를 늘기쁜지역아동센터 등 19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 대표는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가는 삶을 실천하고 하고 있는 키즈엠 광주지사는 아이들과 세상의 거울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전달된 도서가 아이들의 마음의 양식으로 쌓여 삶의 지혜와 유용한 지식으로 쓰여 지길 바라며, 아이들의 독서문화와 정서고취를 위한 도서기증이 꾸준히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는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들에게 도서활용법 등을 설명하고 있다.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형권)와 늘기쁜지역아동센터 등 17개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들은 지역의 어린이 한 명이라도 소외되지 않고, 자신들의 꿈을 이루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

강미자 늘기쁜지역아동센터대표는 “소외되기 쉬운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에 대한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어린이의 행복이 가정과 지역의 행복과 안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 도서 후원을 받은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행복해지고,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길 기대한다. 또한, 아동들이 책에 대한 친근함과 흥미를 느끼고 독서 습관을 길러 인지·언어 발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