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4 16:44 (월)
[취재현장] 농협중앙회나주시지부-(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식 개최
[취재현장] 농협중앙회나주시지부-(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8.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협력관계 구축, 공동의 이익 증진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나주농협시지부(지부장 이상진)와 빛가람호텔(대표이사 박해구)는 6일 오전 10시 농협시지부장실에서 업무제휴협약식을 가졌다.

상호 협력관계 구축하고, 공동의 이익 증진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열린 이날 체결식에는 이상진 농협나주시지부장, 박해구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 박종곤 농협나주시지부단장, 박내춘 지점장, 김철진 부지점장, 윤양상 빛가람호텔 총괄본부장, 방진호 마케팅본부장, 김원선 총괄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나주농협시지부장은 “나주에는 시지부, 3곳의 지점, 농축협이 14군데 있으며, 중앙회 및 농축협 임직원이 1000여명 근무하고 있다. ”며 “이번 협약을 통해 농업 중심 농림부 등 정부기관에서 나주를 방문하거나, 직원들의 친지 등이 나주를 방문시, (주)빛가람호텔을 우선 이용하도록 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진 농협나주시지부장, 박해구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는 농협중앙회나주시지부-(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후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공동의 이익 증진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자"며 기념촬영
농협중앙회나주시지부-(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서

박해구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는 “(주)빛가람호텔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호텔 내 식재료는 지역 농가에서 생산하고 있는 농산물 등을 농협을 통해 구입할 것이다. 그럼으로써 지역 농가도 살리고, 농협의 비전인 농가소득 5,000만 시대를 앞당길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 또한, 객실 및 컨벤션 사용가격을 할인하여 공동의 이익증진 및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으로 농협나주시지부는 각종 행사시 빛가람 호텔을 우선 이용하고, 빛가람호텔은 객실 및 컨벤션 사용가격을 할인제공 및 지역 농산물 애용으로 지역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방침이다.

박종곤 농협나주시지부단장은  농협중앙회나주시지부-(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원활한 진행과 사회를 하고 있다.
이상진 농협나주시지부장, 박해구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 박종곤 농협나주시지부단장, 박내춘 지점장, 김철진 부지점장, 윤양상 빛가람호텔 총괄본부장, 방진호 마케팅본부장, 김원선 총괄지배인은 협약식에 앞서 상호 협력관계 구축, 공동의 이익 증진 및 지역경제 발전에 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이날 협약식은 양사대표 및 참석자 소개, 양사 대표인사 말씀, 협약내용소개, 협약서 서명식 및 교환, 협약기관 단체 사진촬영 순으로 열렸다.

한편, 빛가람 호텔은 지난 5월 7일 새로운 대표이사로 박해구 전 광주광역시청 관광과장, 전 광주광역시청 비서실장이 취임하면서 광주.전남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친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한 감동을 가지고 돌아갔다가 다시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경영을 펼치고 있다.

이상진 농협나주시지부장, 박해구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는 농협중앙회나주시지부-(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다.

전문적인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빛가람 호텔은 럭셔리한 품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있다.

161개의 객실, 250명에서 400여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컨벤션홀을 갖추고 있어 학술대회, 세미나, 교육, 워크샵, 가족모임, 각종연회행사 등 원하는 컨셉과 규모로 완성하는 각종 행사 및 연회를 가질 수 있다.

이상진 농협나주시지부장, 박해구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는 농협중앙회나주시지부-(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서에 사인을 마친 후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한 공동의 이익 증진 및 지역경제 발전을 이뤄나가자"며 악수를 나누고 있다.

또한, 50~150명이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 룸 테라1과 150명에서 250명이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 룸 테라 Ⅱ를 갖추고 있어 웨딩 . 돌잔치. 회갑잔치 및 세미나 등에 활용되고 있다.

지하 1층 조식뷔페는 예약주문시 이용가능하며, 커피숍, 바, 한식당, 마트,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돼 있다.

이상진 농협나주시지부장, 박해구 (주)빛가람호텔 대표이사, 박종곤 농협나주시지부단장, 박내춘 지점장, 김철진 부지점장, 윤양상 빛가람호텔 총괄본부장, 방진호 마케팅본부장, 김원선 총괄지배인은 농협중앙회나주시지부-(주)빛가람호텔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후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공동의 이익 증진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자"며 기념촬영

피트니스센터에는 실내사이클, 러닝머신 등 유산소 운동 및 근력강화를 위한 최신 운동기구들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영산강, 한수제, 남평역, 동점문, 나주읍성, 나주목문화관, 국립나주박물관, 나주영상테마파크. 금학헌, 백호문학관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