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0 13:37 (화)
김산 무안군수, 무안양파 수도권 릴레이 판매·판촉 및 홍보
김산 무안군수, 무안양파 수도권 릴레이 판매·판촉 및 홍보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9.07.04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사당역 무안양파 특판행사 개최해 직접 판매 나서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김산 무안군수가 지난 3일 서울 동작구 지하철 2호선 사당역에서 무안양파 소비촉진 및 농특산물 특판행사를 열어 직접 판매를 하는 등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에 처한 양파 농가를 돕고 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행보를 이어 갔다.

사당역에서도 직접 양파 판매를 하고 있는 김산 무안군수.
사당역에서도 직접 양파 판매를 하고 있는 김산 무안군수(왼쪽).

이날 행사에는 김산 무안군수, 이정운 무안군의회 의장, 박경태 농업기술센터소장 등 무안군 관계자와 재경무안향우회 김정길 회장 등 향우 20여 명이 참석하여 양파 판촉행사를 진행해, 무안 양파를 비롯한 재래식 돌김과 양파장으로 제조한 꼬막장과 소라장 등 지역 특산물 홍보와 판매도 병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서울교통공사와 협력해 특판전을 개최하게 되었으며, 무안군은 앞으로 무안양파소비촉진을 위해 수도권 기획특판전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산 무안군수를 비롯해 무안군의회
김산 무안군수를 비롯해 무안군의회 이정운 의장과 농업기술센터 박경태 소장, 재경향우회 김정길 회장과 향우들이 사당역에서 양파 판매를 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7월에는 제23회 무안연꽃축제(2019. 7.25 .~ 7.28.)기간 동안 양파 등 지역농특산물 판매 소비촉진 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CJ헬로비젼 박람회(7.19~7.21, 서울 양재 aT센터) 등 각종 직거래행사에 참여해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알리는데 힘을 모을 예정이다.

김산 무안군수는 “무안황토양파를 비롯한 황토랑 농·특산물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직접 확인했다, 좀 더 적극적으로 홍보 등 마케팅에 힘을 쏟을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