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3 15:00 (금)
민주당 이용빈 위원장, 광산구바르게살기와 함께 「안전하고 친절한 광산 만들기 캠페인」
민주당 이용빈 위원장, 광산구바르게살기와 함께 「안전하고 친절한 광산 만들기 캠페인」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9.06.0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남동사거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회 김병우 회장을 비롯한 50여 회원과 함께해

광산구의회 박경신 의원, 광산구 바르게 이선미 여성회장, 김진환 부회장·박윤미 감사도 함께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산구갑지역위 이용빈 위원장이 이른 아침 출근길 시민들을 향해 「안전하고 친절한 광산 만들기 캠페인」을 펼쳤다.

더불어민주당 광산구갑 이용빈 지역위원장이 출근길 시민에게 교통질서 지키기를 당부하면서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광산구갑 이용빈 지역위원장이 출근길 시민에게 교통질서 지키기를 당부하면서 유인물을 전달하고 있다.

이용빈 위원장은 6월 5일 아침 7시 30분부터 광산구 운남동사거리에서 김병우 회장을 비롯한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회 회원 50여 명과 함께 ‘교통사고 ZERO’, ‘내가 먼저 인사하기’ 등 「안전하고 친절한 광산 만들기 캠페인」을 벌였다.

ㅏㅏ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회 김병우 회장과 김진환 부회장이 회원들과 함께 교통 안내를 하고 있다.

광산구 바르게는 매월 2회씩 꾸준하게 안전문화 캠페인을 펼쳐왔는데, 이날은 이용빈 위원장이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광산구 곳곳에서 봉사하며 고생하는 광산구 바르게 회원들을 광산구의회 박경신 의원과 함께 찾아 격려하며 직접 시민들에게 인사하면서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이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안전하고 친절한 광산 만들기 캠페인」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회 김병우 회장은 “우리 바르게 회원들이 꾸준하게 묵묵히 봉사활동을 해오는데 대해 항상 감사하고, 이에 호응해주시는 시민들과 마음으로 지원해주시는 분들에게도 감사하다”면서 “특히 광산구 바르게와 함께하기 위해 아침 일찍 찾아 주신 이용빈 위원장과 박경신 의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ㅚㅏ
고성문 도산동위원장을 비롯한 광산구 바르게의 열성회원들이 가두캠페인을 하고 있다.

이용빈 위원장은 “광산구 곳곳에서 묵묵히 봉사하시는 바르게 회원들을 뵐 때마다 감사하면서도 자주 함께하지 못해 죄송하고 아쉬웠다”면서 “정월초하루 떡국봉사라든지 한글날 백일장대회 개최는 물론이고 평소에도 조용히 봉사하시는 광산구 바르게 회원들에 늘 감사하다”면서 “여러분들이 계셔서 광산구는 더 살기 좋은 곳이다”고 격려했다.

;
이용빈 위원장(가운데)이 캠페인을 마친 뒤 보도 파손으로 어르신이 부상을 입었다는 민원을 접수하고 박경신 의원과 함께 현장을 살피고 있다. (왼쪽부터) 신성식 신가동위원장, 최판철 구바르게 이사, 민주당 이용빈 위원장, 민원인 운남동 정점채 회원, 광산구의회 박경신 의원.

한편, 이날 캠페인에는 더불어민주당에서는 광산구의회 박경신 의원과 지역위원회 당원협의회장단 기범석 단장, 윤용조 운남동당원협의회장 등이 참석했고, 광산구 바르게에서는 이선미 여성회장, 김진환 부회장·박윤미 감사, 김정우·최판철 이사, 고성문(도산동)·신성식(신가동)·윤용조(운남동) 위원장, 정안숙 사무국장과 회원들이 함께했다.

ㅓ;
필자(왼쪽 두 번째)도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회 김병우 회장, 이선미 여성회장, 박윤미 감사, 정안숙 사무국장 등과 함께 살짝 포즈를...

[광산구바르게 「안전하고 친절한 광산 만들기 캠페인」 이모저모]

현장에 도착한 이용빈 위원장이 광산구바르게 최판철 이사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바로 옆은 광산구의회 박경신 의원. 
현장에 도착한 이용빈 위원장이 광산구바르게 최판철 이사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바로 옆은 광산구의회 박경신 의원. 
ㅗ
여성회원과 서로 깊숙이 허리 굽혀 인사를 나누는 이용빈 위원장 모습.
ㅣㅏ
민주당 이용빈 위원장과 광산구바르게 김정우 이사가 환하게 웃으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ㅘ
안내 깃발을 들고 밝게 웃으며 캠페인과 교통안내에 나서는 광산구 바르게 회원들 모습.
ㅏㅚ;
최규남 청년회장과 최판철 이사, 운남동위원회와 신가동위원회 회원들 모습.
ㅣㅗ
횡단보도 보행신호가 떨어지자 신가동 신성식 위원장이 깃발을 앞으로 향하고 있다. 바로 뒤에는 이용빈 위원장과 박경신 구의원, 정안숙 사무국장 등의 모습.
ㅓ
김진환 부회장이 횡단보도에서 깃발오 교통안내를 하는 사이, 바로 뒤 보도에서는 이용빈 위원장이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하며 유인물을 전달하고 있다.
;ㅏ
신가동 쪽에서 안내를 하는 박윤미 감사와 이선미 여성회장, 최판철 이사 등의 모습.
;ㅓㅣ
횡단보도가 빨간불일 때도 여전회 안전 캠페인 펼침막을 굳건히 펼치고 있다.
ㅓㅏ
"사랑해요! 바르게!, 사랑해요! 광산구!" 손가락 하트를 펼치며 기념촬영하는 모습.
ㅣㅡ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 김병우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회는 김정우 이사.
ㅏ;'
인사말을 마친 이용빈 위원장이 깊숙이 허리 굽혀 인사를 하자 바르게 회원들이 박수로 화답하고 있다.
ㅏㅣㅏㅣ;
인사말을 마친 광산구의회 박경신 의원이 박수를 받으며 깊숙이 허리 굽혀 인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