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삼천포노인복지회관에서는 고령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피해사례 및 예방법과 피해발생 시 대처요령에 대한 이동상담을 진행했다. 상담 후에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주차장에서는 자동차 5개사와 가전 5개사가 자동차 및 가전제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한국석유관리원은 자동차 석유 품질검사 서비스를 함께 진행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정동영 한국소비자원 상임이사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 권익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상생과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와 협력해 소비 취약계층의 권익증진을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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