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칠곡군, 제1기 SNS서포터즈 발대식 및 팸투어 진행
칠곡군, 제1기 SNS서포터즈 발대식 및 팸투어 진행
  • 공성남 기자
  • 승인 2019.03.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 칠곡군은 주민이 직접 취재한 각종 군정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SNS 서포터즈단을 구성해 운영한다.

칠곡군은 27일 제1회의실에서‘제1기 칠곡군 SNS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위촉장 수여와 향후 서포터즈 활동 계획과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칠곡호국평화기념관, 꿀벌나라테마공원 등 칠곡군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서포터즈와 팸투어를 진행했다.

제1기 칠곡군 SNS서포터즈는 총 17명으로 10대부터 60대까지 여행작가, 회사원,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됐다. 지역뿐만 아니라 서울, 대구 등의 타 지역 출신이 12명에 이른다.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주민의 눈높이로 칠곡의 축제와 행사, 시책, 관광 등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SNS를 통해 전달한다.

SNS서포터즈에 위촉된 고기윤씨는“적극적인 SNS 활동을 통해 칠곡의 관광지 홍보는 물론 칠곡군의 도시 정체성인 호국과 평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했다.

축사를 통해 백선기 군수는“온라인 소통이 그 어느 때 보다 활발하고 중요한 시점에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SNS를 통해 홍보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 주민의 시선에서 칠곡의 모습을 진솔하고 따뜻하게 담고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