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제6차 이사회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제6차 이사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1.02.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강운태)는 7일 오후4시 광주시청 중회의실에서 강운태 회장 및 이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차 이사회를 가졌다.

강운태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회장은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공동체를 만들어 장애인들의 능력역량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법적 제도장치를 만들어 가겠다"며, "또한, 광주시장애인체육회도 비상하는 한 해가 되어 전국ㆍ세계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광주를 빛낼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이사 선임장 수여와 성원보고, 개회식을 가진 후 2010년도 회계 정기 감사 결과, 제8회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참가계획, 장애인 직장경기부 창단계획, 2010년 추가경정예산(안)서면 결의 결과 보고가 이어졌다.

제2기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으로는 이하은씨가 선임됐다.

이어 회의안건으로 2010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보고 심의에 관한 사항, 2011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심의에 관한 사항, 본회 집행부 임원 구성에 관한 사항, 가맹경기단체 가맹 심의에 관한 사항이 논의 됐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이명자 광주시장애인탁구협회장에게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이사 선임장을 수여하며 "장애인 체육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는 지역 장애인체육에 관한 기본 방향의 심의 결정과 각 가맹경기단체 및 클럽의 육성, 지도, 감독, 신인선수 발굴 및 우수선수 육성지원,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및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주최, 주관, 승인 한 사업에 참가 및 주최, 주관, 후원, 지원 등을 한다.

또한, 장애인체육 인프라 구축 및 체육시설 통합관리 방안 추진, 전반적인 장애인체육에관한 지방행정의 정책을 실현하고 지방 정부 기타 관계기관에 장애인체육에 관한 건의 및 자문역할을 담당한다.

한편,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일정으로 열리는 제8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는 서울, 강원도, 창원 등에서 분산 개최되며, 광주시는 3개 종목(빙상, 컬링, 스키) 총 35명(임원 11명, 감독 2명, 코치 1명, 선수 20명, 보호자 1명)이 참가한다.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제6차 이사회]

광주시장애인체육회 이사들은 광주시장애인 체육발전을 위해 2010년도 회계정기감사결과를 꼼꼼히 살펴보고 있다.
강운태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회장과 이사들은 광주시 장애인 체육회 발전을 위해 열띤 토론을 펼치며 논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