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김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한마당”진행
김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한마당”진행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9.01.3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민족 고육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설맞이 한마당” 행사가 지난 29일 장애인체육관에서 장애인복지타운 이용 장애인 및 가족 300여명과 함께 참여했다.

이 날 행사는 아이엘컴퍼니이벤트 가수 공연을 시작으로 의무경찰의 댄스공연, 김제경찰서와 의경어머니회의 사랑의 설렁탕 중식 나눔, 민속놀이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아이엘컴퍼니이벤트 소속 가수들의 공연과 의무경찰의 흥겨운 댄스공연은 이용자들과 함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해 행사 분위기를 더욱 달구었다. 민속놀이마당은 윷놀이·투호·공튀기기 등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복지관타운 이용 장애인을 위해 김제경찰서와 의무경찰어머니회는 따뜻한 사랑을 담아 손수 설렁탕, 전, 떡, 과일 등을 준비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했고, 회원 및 의경들이 직접 배식 봉사에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장조림, 떡, 과일, 전, 김치 등을 포장한 기념품을 제공해 사랑의 정을 나누었다.

참여자 박00씨는 “왕래하는 가족들이 없어 명절이면 서운했는데 복지관에서 식사도 하고 공연도 보여줘서 재밌게 놀다 가네요. 너무 감사드려요.”라고 하면서 행복한 미소를 지으셨다.

강정완 관장은 “우리 김제 지역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김제경찰서와 의경어머니회에 감사하고, 지역 안에서 장애인들이 자주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이용자들을 존중하고 섬기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