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한 번 가면 다시 찾게 되는 송정시장!” ‘2018 송정시장콘서트’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한 번 가면 다시 찾게 되는 송정시장!” ‘2018 송정시장콘서트’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9.2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국이 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진짜 멋쟁이', '여자의 마음'을 멋지게 섹스폰 연주와 함께 불러 참석자들의 큰 인기와 박수를 받았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회장 유방희)는 28일 오후 2시 송정시장 내 누리광장에서 푸짐한 경품. 즉석장기자랑 ‘2018 송정시장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 최규완 수석부회장, 김진웅 사회자(코메디언, 각설이품바), 진국이(진짜멋쟁이), 이환(보라색밤비), 권혜리밸리댄스, 문규리(불타는 밤)가수, 나세진 가수(부두의 여인)가 참석해 송정시장 상인회장과 상인 및 시장을 찾은 고객 등 700여 명과 함께 흥겨운 춤과 노래의 잔치가 열렸다.

이환 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트롯트 매들리를 열창하며 송정시장의 부흥과 발전을 기원했다.
이환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보라색밤비'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큰 박수를 받았다.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광주의 관문이며 광주권의 교통요충지인 송정역의 근거리에 국내에서도 보기 드물게 도심속에 전통 문화를 담고 있는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에서 멋진 예술 공연으로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앞으로 송정시장에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들이 넘쳐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진국이 가수는 ‘진짜멋쟁이’, 이환 가수는 ‘보라색밤비’, 권혜리밸리댄스, 문규리 가수는 ‘불타는 밤‘ 공연을 뜨겁게 펼쳤다.

김진웅 코메디언은 공연 중간 중간 구성진 입담으로 풍성한 콘서트로 엮어나갔으며, 상인들과 시민들의 즉석장기자랑과 푸짐한 경품이 넘쳐나 축제의 장이 되었다.

문규리 인기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 에서 '삼천포아가씨'를 열창하며 송정시장의 부흥과 발전을 기원했다.
문규리 인기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 에서 '불타는 밤'을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정운작 어르신은 “신나는 공연을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송정시장에 훌륭한 가수들이 와서 활력 넘치는 공연을 펼쳐주시니 송정시장이 더욱 풍성한 시장, 다시 오고 싶은 시장이 되는 것 같다. 즐거운 공연과 시장 오는 재미가 넘치는 송정시장이 전국에 널리 알려지고,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현장]“한 번 가면 다시 찾게 되는 송정시장!” ‘2018 송정시장콘서트’ 성황리 개최]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 최규완 수석부회장, 김진웅 사회자(코메디언, 각설이품바), 진국이(진짜멋쟁이), 이환(보라색밤비), 권혜리밸리댄스, 문규리(불타는 밤)가수, 나세진 가수(부두의 여인)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 에 참석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열기와 활력이 넘치는 광주의 대표적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을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세진 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해 '부두의 여인'을 열창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큰 박수를 받았다.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은 서울에서 고향 어르신들 위문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래봉사에 참여해 준 진국이 가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규완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 수석부회장은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열기와 활력이 넘치는 광주의 대표적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2018 송정시장콘서트를 찾은 고객과 시장상인들은 출연진들의 멋진 공연을 관람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진웅 각설이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재치넘치고 해학넘치는 품바로 시장 상인과 고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권혜리밸리댄스팀은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멋진 밸리댄스공연을 펼쳐 참석자들의 큰 인기와 박수를 받았다.
권혜리밸리댄스팀은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멋진 밸리댄스공연을 펼쳐 참석자들의 큰 인기와 박수를 받았다.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한 고객과 상인들은 인기가수의 노랫소리에 맞춰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2018 송정시장콘서트’를 찾은 고객과 상인들은 음악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