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농협 광주지역본부 - 광주지방경찰청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큰 호응 '
농협 광주지역본부 - 광주지방경찰청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큰 호응 '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9.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김일수)는 '우리고장 먹거리 소비촉진 협약'을 맺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쏟고 있는 광주지방경찰청(청장 김규현) 앞마당에서 12일 '2018년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를 개장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규현 광주지방경찰청장과 경찰 관계자, 김일수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 안명수 광주축협조합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박달재 남광주농협조합장, 박흥식 비아농협조합장, 오순종 본량농협조합장, 한진섭 광주농협조합장, 이동운 동곡농협조합장 등 광주지역 14개 지역농협과 광주축협 및 하나로유통 호남지사가 함께 참석했다

김일수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은 “『추석맞이 특별 직거래장터』를 운영하여 지역 소비자에게 값싸고 우수한 지역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많은 광주 시민들이 추석선물은 지역농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규현 광주지방경찰청장은 “지역 농민들께서 생산한 품질 좋은 농축산물로 뜻 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어려울 때일수록 함께 하는 광주지방경찰이 되겠다.”며 “광주경찰도 농가소득 5천만 시대와 농업의 공익적 가치가 인정받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청직거래장터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농산물과 각종 과일선물세트, 한우선물세트, 제수용품 등이 시중가보다 최고 20%까지 저렴하게 판매되어 장터를 찾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금번 장터에는 다양한 『농업인 생산기업제품』들이 소개되어 명절선물용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떡메치기행사, 인절미 시식회 행사,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한우불고기 시식회 행사 등이 함께 진행되어 장터를 찾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