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컴투스 ‘홈런배틀3D’, 해외 ‘앱 명예의 전당’ 등극
컴투스 ‘홈런배틀3D’, 해외 ‘앱 명예의 전당’ 등극
  • 오찬식 명예기자
  • 승인 2010.10.1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스마트폰용 스포츠 게임 ‘홈런배틀3D’(HOMERUN BATTLE 3D)가 다시 한번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

출시 이후 해외 오픈 마켓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온 국산 스마트폰용 스포츠 게임 ‘홈런배틀3D’(HOMERUN BATTLE 3D)가 다시 한번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며 인기 행진을 계속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com2us.com)는 App Hall of Fame (apphalloffame.com, 앱 명예의 전당)에 자사의 스마트폰용 게임 ‘홈런배틀3D’가 다른 세계적인 인기 애플리케이션들과 함께 10월의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산 스마트폰용 스포츠 게임 ‘홈런배틀3D’(HOMERUN BATTLE 3D)

‘App Hall of Fame’은 계속 쏟아져 나오는 새로운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속에서도 결코 놓쳐서는 안될 환상적인 애플리케이션들을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앱스토어 전문 분석 사이트인 148앱스 (148Apps.biz) 가 주최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를 위한 전문 분석 서비스인 플러리닷컴(flurry.com)이 후원한다. 이번 10월 선정이 첫 수상으로, 이후로도 매월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을 선정해 수상할 계획이다.

10월의 ‘App Hall of Fame’에는 ‘홈런배틀3D’를 비롯해 ‘Angry Birds’, ‘Plants vs. Zombies’ 등 세계적인 인기 게임들과 함께 ‘트위터’, ‘Shazam’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 애플리케이션 총 12종이 선정되었다. 특히, ‘홈런배틀3D’는 국산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되며, 한국의 세계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능력을 증명했다.

‘App Hall of Fame’은 ‘홈런배틀3D’의 선정 이유로 3D 의 완성도와 네트워크 대전 기능을 꼽으며, “3D게임으로는 물론이고 네트워크를 통한 대전경기모드는 더욱 이 게임을 훌륭하게 만든다.”고 높이 평가했다.

‘홈런배틀3D’은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게이머와 홈런 대결을 펼치는 네트워크 대전 스포츠 게임으로, 2009년 6월 애플 앱스토어에 첫 서비스를 시작한 후 전체 유료게임 순위 5위(미국 기준)에 오르고, 애플이 발표한 애플 앱스토어 1주년 30대 게임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