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서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선진환경시설 현장탐방
서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선진환경시설 현장탐방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0.10.1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서구의회(의장 오광교) 강인택 사회도시위원장과 위원5명은 7일부터 8일까지 선진 환경시설을 갖추고 있는 마산,창원 하수슬러지 처리시설과 부산광역시 환경자원공원사업소의 운영현황 및 처리시설에 대해 자료수집 및 처리과정을 현장에서 체험하기 위해 선진 환경시설을 탐방했다.

강인택 광주 서구의회 사회도시위원장, 장재성 위원, 홍현택 위원, 이대행 의원, 주경님 위원, 김은아 위원은 맑고 푸른 서구를 만들기 위해 선진환경시설 현장을 탐방하고 있다.
특히 부산광역시 환경자원공원사업소는 입지선정에서부터 폐기물처리에 있기까지 친환경적 매립 및 자원화 사업에 역점을 두고 사업에 임하고 있으며, 또한 생활폐기물을 에너지 생산에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대규모 발전시설 건립에 투자하는 폐기물 자원화 사업장을 탐방해 폐기물 처리의 시스템 및 활용도에 대한 유용한 자료를 습득했다.

강인택 사회도시위원장은 "이번 선진 환경시설 현장탐방을 계기로 우리 서구도 맑고 푸른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내 폐기물처리 시설의 친환경적 관리와 자원화 사업에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대처해 나가야한다"며, "또한 사회도시위원들은 서구 환경을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정책대안을 강구해나가는데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