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강운태 시장, 추석연휴 정상가동 산업현장 근무자 격려
강운태 시장, 추석연휴 정상가동 산업현장 근무자 격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0.09.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운태 광주시장이 23일 오후1시30분 추석연휴 기간동안 정상가동하고 있는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를 방문하고 추석연휴기간동안 정상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 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김용환 광주시 경제산업정책 실장으로 부터 앰코테크롤러지코리아 생산라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반도체를 생산하고 있는 앰코테크롤러지코리아(대표 김주호)는 우리지역의 3대전략산업의 하나인 전자산업의 핵심으로 ’09년 3천여명의 직원으로 2조7천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3조원이상의 매출액을 달성할 계획이다.

아울러 강 시장은 추석연휴 정상가동중인 현장을 돌아보며 정상근무하고 있는 직원들과 오찬(구내식당)을 함께하며 근무자를 격려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방현주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공장장으로부터 반도체 생산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강 시장은 "민선 5기 시정철학이 시민을 섬기는 행정,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인 만큼 앞으로도 현장 중심으로 관내 산업현장을 방문하여 기업의 애로와 건의사항을 지속적으로 청취할 계획이며, 시가 최우선으로 앞장서서 산업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하여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직원 김미숙씨는 "추석 명절 강운태 광주시장의 회사 방문이 근무하는데 큰 힘이 되었다"며, "광주를 세계속의 반도체 산업도시로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운태 시장, 추석연휴 정상가동 산업현장 근무자 격려]

강운태 광주시장은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에 도착하여 "자랑스런 앰코가 세계적인 일류기업으로 더욱 크게 도약하기를 축원합니다"라고 방명록에 글을 남겼다.
방현주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공장장은 엠코에서 생산된 반도체 완제품을 강운태 광주시장에게 설명하고 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추석연휴도 쉬지 못하고 열심히 근무하고 있는 앰코 직원들에게 일일이 격려를 전하고 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방현주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공장장으로부터 반도체 생산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앰코에서 생산된 반도체가 세계에서 제일가는 제품이 되어 광주를 널리 빛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앰코직원들에게 일일이 인사와 격려를 전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앰코에서 생산된 반도체가 세계에서 제일가는 제품을 만들어 광주를 널리 알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앰코직원들에게 일일이 인사와 격려를 전했다.
방현주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공장장은 품질향상 공로가 큰 사원들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이은미 영양사에게 격려를 전하고 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앰코 직원들과 함께 구내식당에서 오찬을 함께 하며 직원들과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이석미, 조희은, 김미숙, 김영순 앰코테크롤러지코리아 구내식당 조리사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오찬을 배식을 받으며 감사를 전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앰코 직원들과 함께 구내식당에서 직원들과 함께 오찬을 함께 하며 직원들의 애로사항과 대화를 나누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있다.
강운태 광주시장, 방현주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공장장과 앰코 직원들은 "연휴에 흘린 우리의 땀방울 하나 하나가 경제 산업발전에 초석이 되어 세계속에 광주를 알리는 큰 힘이 될 것이다"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