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풍성한 가을맞이는 도서관에서!
풍성한 가을맞이는 도서관에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0.08.0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구립 도서관 제3기 문화교실 수강 주민 모집

광산구립 첨단, 신가 도서관이 책과 친숙해지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제3기 문화교실을 준비해 오는 31일까지 수강 희망 주민을 모집한다.

광주 광산구(청장 민형배)에 따르면 다음달 1일부터 12주 동안 운영되는 문화교실은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독서프로그램과 어학·교양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첨단 도서관(960-8297)은 독서프로그램에 독서지도와 동화구연 과정을 마련했으며, 독서지도는 성인반, 동화구연은 성인반과 초등학생반으로 구분돼 운영된다.

또 인문교양을 높이고 주부들의 부업에도 도움이 되도록 논어·명심보감으로 배우는 한자교실, 서예교실, POP(예쁜글씨)초급, POP(예쁜글씨) 중·고급반을 마련했다.

신가 도서관(955-6777)은 성인을 대상으로 서예교실, 리본공예, 압화교실, 풍선아트 초·중고급, POP(예쁜글씨)초·중고급반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아동기부터 책과 친숙해지도록 유치원 아동을 대상으로 한 좋은 책 읽어주기와 책 읽는 놀이터 프로그램, 초등학교 1~3학년 학생 20명을 모집해 게임, 영어동화로 배우는 영어회화교실을 운영한다.

수강을 희망하는 주민은 직접 방문, 전화 또는 광산구청 홈페이지(www.gwangsan.g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