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1:20 (금)
광주시, 하계U대회 유치단 환영!
광주시, 하계U대회 유치단 환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05.25 17: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브뤼셀로 떠났던 2015년 하계U 대회 유치단이 25일 오후 3시30분경에 광주공항을 통해 도착했다.

▲ 이병갑 광주공항 103호 실장의 안내를 받고 광주공항에 도착한 박광태 광주시장을 비롯한 하계U대회 유치단이 환영객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다른 때 같았으면 도로 곳곳에 유니버시아드 유치를 축하하는 현수막과 시민들의 환영소리가 광주를 덮었겠지만, 노무현 전대통령의 서거로 인해 시민들은 대부분 차분하게 반기는 분위기였다.

김민종(광주 신창동)씨는 "노 전 대통령이 돌아가셔서 우울하고 경기도 좋지 않은데 U대회 유치라는 희소식이 들려서 반갑다"며 “그나마 좋은 일이 있어서 다행이다”고 말했다.

이날 광주공항과 시청 앞 광장에서는 간소하게 환영행사를 갖고, 추모와 애도에 동참했다.

 

[하계U대회 유치단 환영]

▲(좌로부터) 정수민(사)광주시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본부장, 박명자(북구 주민), 한재환 광주시 도시철도공사 경영 본부장과 시민들은 하계U-대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돌아온 유치단들에게 깃발을 흔들며 열렬히 환영하고 있다.

▲박광태 광주시장은 채일병 광주발전연구원장에게 "여러분들의 성원덕택으로 하계 U-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수 있게 됐다"며 인사를 전하고 있다.
▲ 박광태 광주시장, 전주언 서구청장, 유태명 동구청장, 전갑길 광산구청장, 황일봉 남구청장, 송광운 북구청장 및 하계U-대회 유치단은 기자회견을 통해 "145만 광주시민들의 뜨거운 성원과 열렬한 응원으로 하계U-대회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 북구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은 하계U-대회 유치단을 열렬히 환영하고 있다.
▲ 광주시민들은 하계U-대회 유치단을 열렬히 환영하고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 2009-06-06 00:33:10
박 광태 광주 시장님 이하 많은분들이 하계U대회 유치에 일등공신이지요 ^^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