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2:04 (금)
(사)양림동산의 꿈, 국회 기재위원장 조경태 대선후보 간담회
(사)양림동산의 꿈, 국회 기재위원장 조경태 대선후보 간담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03.0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림동산의 꿈은 27일 오후 3시 호남신학대학교 8층 라운지에서 조경태 국회의원(국회기재위원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조경태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계인사 36여명과 이종석 양림동산의꿈 이사, 문희성 이사, 김신희 이사, 김용배 (사)양림동산의꿈 상임이사겸 사무총장, 김인기 감사가 참석했다.

김인기 감사는 "양림동산의꿈이 발족되게 된 것은 광주 발전과 국가와 민족을 위해 필요한 사업이라는 절박함에서 시작됐다”며 “인근 도시인 여수는 년 간 1400만명의 관광객이 유치되고 있는데 반해 광주광역시는 년 200만 명 정도의 관광객이 찾고 있으며, 광주광역시 개인소득은 1,588만 원으로 전국 광역시중 꼴찌이다. 양림동산의 개발로 관광객을 1000만명, 1인소득 2,000만원으로 올려 맛. 흥. 멋. 정. 어울림이 있는 문화예술의 도시 광주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조경태 국회의원은 “양림동 역사문화마을을 둘러보니 국가발전과 광주발전을 위한 ‘양림동산의꿈’이 말하고 있는 절실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양림동산의꿈이 꿈에 머물지 않고, 대한민국을 뛰어넘어 세계적인 문화 유적지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 국회차원에서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