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10:01 (월)
한국건강관리협회 사랑의 청정 해수욕장 가꾸기
한국건강관리협회 사랑의 청정 해수욕장 가꾸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2.09.11 15: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한익 한국건강관리협회장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사랑의 청정 해수욕장 가꾸기봉사활동에 참여해 "맑고 깨끗한 바다는 우리의 생명이다. 우리의 작은 봉사가 깨끗한 바다를 만들고, 국민모두를 건강하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조한익)는 11일 여수시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청정 해수욕장 가꾸기 일환으로 여수시관내 만성리해수욕장을 비롯한 6개 해수욕장에서 약 50~100명씩 배치하여 스치로폴, 폐타이어, 나무침목, 쓰레기 등을 치우는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해수욕장 환경 정화 작업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전국 16개 시도지부가 참여하는 연수기간 중에 협회의 공익성 향상과 직원의 사회공헌 참여확대를 위하여 실시하고 있다.

여수 만성리해수욕장을 비롯한 6개 해수욕장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는 한국건강관리협회 조한익 회장과 직원들
한국건강관리협회 조한익회장은 “직원 전체연수를 통하여 직원간의 정보교류 및 결속력 강화로 소통과 화합을 갖으며, 더불어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함으로써 이웃에 대한 사랑의 실천과 자신의 행복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는 12년도 연수는 전남여수에서 9.10~15일까지 실시하며, 협회는 매년 연수 때마다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월1회 지부별 건협어머니사랑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사랑의 청정 해수욕장 가꾸기]

바닷가에 버려진 폐 타이어와 쓰레기들을 수거하고 있는 한국건강관리협회 직원들
한국건강관리협회 직원들이 구슬땀을 흘려가며 바닷가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치우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직원들이 구슬땀을 흘려가며 바닷가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치우고 있다.
조한익 한국건강관리협회장과 직원들은 "한국건강관리협회는 늘 국민과 함께며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의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2-09-14 11:33:32
전체직원연수를 통해 해마다 이렇게 사회공헌활동을, 가장 손길이 필요한 곳에서
펼쳐주시니 참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태풍으로 인해 피해복구가 절실한 곳마다 꼭 이웃에 대한 사랑실천을 해야겠습니다.
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뿐만아니라, 참 인간미 있는 그런 곳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