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4:08 (금)
[취재현장] 광주광역시교육청, 2022년 9월 1일자 교육공무원 임용장 전수 및 수여식 개최
[취재현장] 광주광역시교육청, 2022년 9월 1일자 교육공무원 임용장 전수 및 수여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8.31 15: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는 31일 오후 2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9월 1일자 교육공무원 임용장 전수 및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감은 2022년 9월 1일자 교육공무원 임명장 전수 및 수여식에서 "행복을 섬세하게 느낄수록 행복할 일이 많아진다고 한다. 어떤 위치에서 일하든지 간에, 교사의 행복이 학생의 행복으로, 학생의 행복이 학교의 행복으로 이어진다는 믿음으로 공감, 섬김의 리더십을 발휘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이날 임용장 전수 및 수여식 행사에는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감, 최영순 광주광역시교육청 정책국장과 승진자와 전보자들이 참석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감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광주교육을 위하여 성실하고 값진 노력을 기울여 오시어, 오늘 영광스럽게 승·전직과 신규임용 되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교육청은 직선4기, 광주교육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단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혁신적 포용 교육으로 다양성, 책임, 미래, 공정, 상생의 가치를 교육정책에 담아 광주교육에 새바람을 일으키겠다. 모두의 꿈이 실현되는 다양성 교육 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책임 교육 상상이 현실이 되는 미래 교육 희망 사다리가 되는 공정 교육 모두가 주인되는 상생 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영순 광주광역시교육청 정책국장과 2022년 9월 1일자 교육공무원 임용자들은 "광주광역시교육청 소속 공직자로서 광주광역시 교육청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청탁금지법 및 공무원 행동강령을 철저히 준수하겠다"며 축하의 기념촬영 

덧붙여 “아이들은 우리의 희망이다. 교육이 광주의 미래이다. 혁신적 포용교육으로 새로운 광주교육을 시작하는 희망찬 항해에 여기에 계신 분들을 초청한다. 항해하는 자의 진정한 벗은 거센 파도라고 한다. 우리가 함께 광주 아이들과 미래를 향한 힘찬 항해를 시작합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개식사, 국민의례, 임명장 전수 및 수여, 청렴선서, 교육감 인사말, 축하공연, 폐식사 순으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희봉 2022-09-01 20:13:22
가장 빠르게
가장 쉽고 편하게 글을 써 주셔서
박부길기자님 뉴스에서 눈을 못 떼고 있 슷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