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5:44 (금)
[취재현장]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 “현장에 답이있다”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직원들 격려 애로사항 청취 및 소통의 시간 가져
[취재현장]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 “현장에 답이있다”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직원들 격려 애로사항 청취 및 소통의 시간 가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7.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18일 오전 10시 교육현장의 업무추진 및 교육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 교육시책에 반영하여 혁신적 포용교육을 실현하고자 광주광역시교육청 관내 12개 산하 기관 가운데 첫 방문지로 서부교육지원청을 방문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 박주정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은 손을 꼭잡고 "우리의 아이들과 광주의 미래를 위해 혁신적 포용교육으로 새로운 광주교육을 열어가자"며 기념촬영

이날 현장방문에는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 박주정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간부와 직원들이 함께 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광주광역시교육청에서는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이 필요한 것들을 잘 파악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다.”며 “현재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이 지역사회와 협업을 잘 하고 계시다고 듣고 있다. 특히, 명장 활용 교육 평가가 우호적이라고 알고 있다. 지금까지 세밀하게 잘하고 계시는데 앞으로도 잘하는 점은 더 잘 살리고, 광주광역시 고등학생들의 다양성과 실력향상에 큰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박주정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과 만난 자리에서 "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광주교육을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지혜와 힘을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박주정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은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과의 대화에서 "직원들과 회의하실 때 카리스마 있으시면서도 부드럽게 대하시는 모습과, 구내식당에서 식사할 때 직원들 밥을 직접 담아주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건의사항으로는 학교폭력이 발생하면 심의위원회가 행정적 절차에 따라 이뤄지고 있지만, 사안의 시급성과 중요성에 따라 긴급하게 심의위원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도적 개선이 필요하다"고 건의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박주정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일선 교육현장의 현황 및 특수시책 추진상황과 현안과제' 등에 대해 묻고 건의사항등을 수렴했다.

 

[[취재현장]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 “현장에 답이있다”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직원들 격려 애로사항 청취 및 소통의 시간 가져]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박주정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과 간부들과 대화의 자리에서 "광주광역시 교육관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광주 아이들과 광주의 미래를 위해 혁신적 포용교육으로 새로운 광주교육을 열어가자"고 말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을 찾아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을 찾아 직원들과 인사하며 격려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을 찾아 직원들과 인사하며 격려의 시간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