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15:35 (화)
김두관, 추석 명절 맞아 호남 일대 광폭 행보
김두관, 추석 명절 맞아 호남 일대 광폭 행보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1.09.1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순사건 위령탑 참배 시작으로 순천과 여수 기초‧광역의원 및 당원 간담회 개최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대선 예비후보가 18일 여수와 순천, 광양 등 전남 일대를 돌며 호남 민심 행보에 나선다.

김두관 후보의 국립 5‧18민주묘지 참배 모습.
김두관 후보의 국립 5‧18민주묘지 참배 모습.

김두관 후보는 오전 10시 30분 순천 팔마체육관에서 소병철 의원(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갑)과 함게 여순사건 위령탑 참배를 시작으로 일정을 시작한다.

오전 11시에는 순천갑 기초광역의원 및 당원간담회를 여는 데 이어, 오후 2시에는 서동용 의원(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과 함께 순천을 기초‧광역의원 및 당원간담회를 열어 지역 현안과 민심 청취에 나선다. 오후 4시와 5시에는 각각 여수갑 기초‧광역의원 및 당원간담회, 여수을 기초‧광역의원 및 당원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김두관 대선 예비후보는 지난 14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 군 공항 부지를 그린 스마트시티로 조성 ▲에너지 밸리를 세계 에너지 신산업 중심지로 육성 ▲초광역 국가 고자기장 연구소 광주 유치 ▲호남권 첨단 의료산업 집중 육성 ▲자율주행과 미래 모빌리티 산업 집적화 ▲남해안 신성장산업벨트 조기 육성을 광주․전남 메가시티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김두관 후보는 호남권이 후보의 정치 철학과 맞닿아 있고 인연이 깊은 지역인 만큼, 오는 호남권 경선을 앞두고 더욱더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입장이다.

김두관 후보의 국립 5‧18민주묘지 참배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