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2-28 18:15 (일)
[취재현장]독지가, 이동빨래차 지원...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 개최
[취재현장]독지가, 이동빨래차 지원...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02.2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독지가가 22일 오후 4시 서구 쌍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천수)에서 이동빨래차 지원 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을 가졌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이동빨래차 지원...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에 참석해 "서창지역에 수해가 발생했을때 이동 빨래차를 보게 되었다.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서대석 서구청장, 김태영 서구의회의장, 박영숙 서구의회부의장, 김영선 서구의회기획총무위원장, 이혜경 서구청자치행정국장, 문지현 서구청복지정책과장, 허후심 서구청주민자치과장, 박연주 상무2동장, 장현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희만 상무2동주민자치회장, 민중구 상무2동통장단회장, 김천수 쌍촌종합사회복지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에 참석해 직접 세탁기에 세탁물을 넣으며 시연하고 있다.
서대석 서구청장, 김태영 서구의회의장, 박영숙 서구의회부의장은 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에 참석해 직접 세탁기에 세탁물을 넣으며 시연하고 있다.
박영숙 서구의회부의장은 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에 참석해 세탁 시연을 하며 "저소득층의 위생관리 및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삶의 질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광주 서구지역의 취약계층의 이불 및 의류 빨래 지원을 통하여 저소득층의 위생관리 및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삶의 질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영숙 서구의회부의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독지가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광주지역 발전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을 기대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서대석 서구청장, 김태영 서구의회의장, 박영숙 서구의회부의장,  장현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희만 상무2동주민자치회장, 민중구 상무2동통장단회장 등 관계자들은 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을 축하하고 있다.
박연주 상무2동장, 이혜경 서구청자치행정국장, 허후심 서구청주민자치과장은 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에 참석해 "통큰 기부를 통해 보다 행복한 서구를 만들 수 있도록 해 주신 독지가에 감사를 전한다"며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박영숙 서구의회부의장, 이혜경 서구청자치행정국장, 박연주 상무2동장, 허후심 서구청주민자치과장, 장현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희만 상무2동주민자치회장, 민중구 상무2동통장단회장은 온정나눔세탁소 차량 출정식에 참석해 "저소득층의 위생관리 및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삶의 질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