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1:43 (금)
광주광역시를 전국에 알린 광주광역시청소속 보디빌딩 선수들
광주광역시를 전국에 알린 광주광역시청소속 보디빌딩 선수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0.10.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진욱 (85kg급) 1위(미스터코리아 대상), 오치광 (70kg급)1위, 류제형 (80kg급)1위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20일 광주시청(감독 김명훈) 소속 황진욱 선수가 지난 18일 서울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막을 내린 2020 SBS스포츠 Mr&Ms. korea 보디빌딩 선발전에서 미스터코리아 대상을 차지했으며, 오치광 (70kg급)1위, 류제형 (80kg급)1위 금메달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코로나19로 운동하는데 많이 어려움이 있었을텐데, 꾸준한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함으로 좋은 결과를 얻고, 광주광역시를 빛낸 선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희망이 필요한 시기에 좋은 결과로서 광주시민의 기쁨이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욱 힘을 내어 광주광역시를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황진욱은 이날 남자부 체급별 85kg급 경기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뒤 미스터코리아 선발전에서도 대상을 차지해 광주광역시의 명예를 높였다.

광주시청 오치광(70kg급), 류재형(80kg급)선수도 내리 금메달을 획득, 출전 선수 3명 모두 금메달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선수들은 “광주광역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광주광역시민들의 응원에 부응하는 좋은 선수가 되어 대한민국의 최고가 될 뿐만 아니라, 세계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