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4 16:06 (월)
송종욱 광주은행장, 중소기업 현장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송종욱 광주은행장, 중소기업 현장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1.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소재 중소기업과 상생발전하기 위해 금융지원을 강화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4일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신년 첫 행보로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 중소기업의 현장 애로사항 청취 및 지원을 위해 광주 평동산단을 비롯한 지역 소재 중소기업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중소기업 현장을 방문해 조용균 한국상용트럭(주) 대표로부터 현장 현황과 애로 사항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이날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평동산단에 소재하는 금속구조물제조업체 (유)케이테크코리아(대표 이흥주)와 금속제품 도매업체 광암철강(주)(대표 임완택), 특장차 가변축 제조업체 한국상용트럭(주)(대표 조용균), 문흥동에 소재하는 예식업체 (유)까사디루체(대표 박희란)를 잇달아 방문해 금융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송종욱 은행장은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금융 지원을 한층 강화하고 어려울 때 우산을 뺐지 않고, 더욱 보듬어주는 울타리 같은 광주은행이 되겠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중소기업 현장 방문을 통해 현장 중심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김경태 광주은행 부행장은 중소기업 현장을 방문해 이흥주 (유)케이테크코리아 대표로 부터 현장 현황과 애로 사항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송종욱 은행장은 새해를 맞아 신년사에서 지역과의 상생을 강조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중소기업 및 중서민 전문 은행’의 비전을 밝힌 바 있다. 또한 침체된 지역경제와 지역 중소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금융지원을 이어나갈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