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5:27 (금)
[취재현장]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
[취재현장]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10.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광주광역시선수단 결단식이 12일 오후 2시 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결단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명자 광주시장애인체육회상임부회장, 김동찬 광주시의회 의장, 송종욱 광주은행장을 대신해 이명인 광주은행염주지점장, 서대석 서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 이성수 광산구청부구청장, 이효상 북구청부구청장, 장재성 광주시의회부의장, 조석호 광주시의원, 김용집 광주시의원, 나현 광주시의원, 전지연 바로연결혼정보회사대표, 백현옥 송원대학교수, 양동수 금호고속전무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및 경기 종목별 회장, 선수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에 출전하는 광주광역시 선수단과 함께 "승패를 떠나 최선을 다해 광주시민과 전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대회로 만들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용섭 광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쉽지 않은 여건에서도 광주의 명예와 개인의 꿈을 위해 뜨거운 의지와 불굴의 투혼으로 훈련에 매진해 준 각 종목 선수들과 지도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150만 광주 시민과 함께 선수단의 열정과 희망을 응원하겠다”고 격려했다.

이날 장애인체육 발전과 체전에 출전하는 선수단 사기진작을 위해 광주를 대표하는 관계기관 및 지역 기업체에서 격려금을 전달했다.

오는 25일~29일까지 전라북도 일원에서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광주는 26개 종목 중 육상·수영 등 23개 종목 선수 318명, 임원 및 보호자 133명 등 총 451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종합순위 11위를 목표로 뛴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이명자 광주시장애인체육회상임부회장에게 대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을 대신해 이명인 광주은행염주지점장이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전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특히 전국 최강을 자랑하는 광주 지적축구팀의 대회 8연패 도전과 육상트랙 김하은, 수영 이주인이 작년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 한국신기록 달성과 함께 3관왕에 도전한다. 또한 2018 인도네시아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사격 이지석, 탁구 김영건·남기원·박진철 등이 참가해 좋은 성적을 견인 할 것으로 예상된다.

 

[[취재현장]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
 

명기홍, 김세정 광주광역시 출전 선수 대표들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우리는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민을 대표하는 선수라는 자긍심으로 고장과 개인의 명예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결의한다"며 선서를 하고 있다.
김동찬 광주시의회 의장, 서대석 서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은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해 "이번 대회에 참석한 선수들은 승패의 결과와 순위를 떠나 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도전정신과 용기와 희망을 광주시민들과 전국민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격려를 전했다.
명기홍, 김세정 선수 대표는 선서를 마친 후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함께 기념촬영
이효상 북구청부구청장,이성수 광산구청부구청장, 장재성 광주시의회부의장은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해 이번 대회기간동안 연습한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목표한 성과를 꼭 이루시길 바란다"고 격려를 전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후원금을 전달 한 후 기념촬영
조석호 광주시의원, 김용집 광주시의원, 나현 광주시의원은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해 이번 대회기간동안 연습한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목표한 성과를 꼭 이루시길 바란다"고 격려를 전했다.
이성수 광산구청부구청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후원금을 전달 한 후 기념촬영
양동수 금호고속전무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후원금을 전달 한 후 기념촬영
백현옥 송원대학교수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에게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후원금을 전달 한 후 기념촬영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을 전달한 전지연 광주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념촬영 후원금을 전달한 전지연 바로연 대표는 “끊임없는 훈련과 노력으로 세상에 도전해온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이번 대회 출전을 통해 건강하고 당당하게 더 큰 꿈을 펼쳐나가길 바라며, 작은 성금이지만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인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전지연 바로연결혼정보회사대표, 이병현 바로연결혼정보회사대전.충청권대표는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 광주시 선수들을 따뜻하게 격려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명자 광주시장애인체육회상임부회장, 김동찬 광주시의회 의장, 송종욱 광주은행장을 대신해 이명인 광주은행염주지점장, 서대석 서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 이성수 광산구청부구청장, 이효상 북구청부구청장, 장재성 광주시의회부의장, 조석호 광주시의원, 김용집 광주시의원, 나현 광주시의원, 전지연 바로연결혼정보회사대표, 이병현 바로연결혼정보회사대전.충청권대표, 백현옥 송원대학교수, 최동수 금호고속전무 등 광주광역시 선수단들은 "승패를 떠나 최선을 다해 광주시민과 전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대회로 만들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제38회 전국장애인체전 광주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 광주광역시 선수 및 내외빈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