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5:44 (금)
[취재현장]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성황리 개소
[취재현장]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성황리 개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4.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영광을 만들어 보겠다!

더불어민주당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가 8일 오후 2시 영광읍 옥당로 건강의원 5층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 부인 문종숙 여사, 정계순 여사(어머니), 민주당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장만채 전남지사예비후보, 신정훈 전남지사 예비후보, 김영록 전남지사 예비후보 부인 정라미 여사, 김학실 영광군 노인회장, 정장호 선대위원장, 손옥희 영광군의원, 정홍철 도의원예비후보, 한상옥 농협영광군지부장,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 심기동 예비후보, 최은영 예비후보, 은희삼 예비후보 등 예비후보 및 재경 재광 향우회 임원, 영광군 사회단체 관계자 주민 지지자 등 1200 여명이 참석했다.

이개호 국회의원은 "오늘 이자리는 본인이 2년 전 국회의원 사무소 개소할 때보다 인원이 3배 정도 더 많이 참석한 것 같다. 지난 2014년 지방선거 국회의원 출마 선거 운동 당시 영광에서 정치를 하려면 김준성 군수를 꼭 만나야 한다는 말을 전국의 많은 사람들 한테 들었다. "며 "김준성 예비후보는 소통과 능력이 있으며 의리 있으며, 가슴이 따뜻한 참 좋은 사람이다. 다시 재선에 성공해서 지역구 국회의원인 저와 함께 영광군을 위해 다시 한 번 힘써 보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갑작스럽게 고인이 된 박영배 전 영광군의원의 비보는 많은 영광군민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며 유가족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지난 4년 군정은 군민 여러분이 주신 사랑의 힘으로 영광군수 소임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고, 군수 되기 전이나 지금이나 그 모습 그대로 변함이 없다는 말을 들을 때 면 마음이 뿌듯하기도 하고, 끝까지 초심을 잃지 말자고 스스로 다짐을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지난 4년 군정은 각고의 노력 끝에 청렴도 18위였던 영광군을 1위로 올려 놓았다. 또한 부패방지 최우수 군으로 선정된 것이 군정 운영 최고의 성과였다"고 평가했다.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와 부인 문종숙 여사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지지자 및 참석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가슴이 따뜻한 군수, 소통하는 군수, 능력있는 군수가 되어 군민이 시키는 일 꼭 해 내며, 영광을 위해 제대로 일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준성 예비후보는 조류 인플루엔자와 구제역으로부터 청정 영광을 지킨 것과 대마산단 분양률 16.7%에서 71%로 끌어올린 것, 법성 뉴타운 85% 분양, 송림공단 100% 분양, 불갑산 상사화축제 61만명 관광객 유치로 2018년 문화관광부 육성 축제 선정 등을 군정 운영 최고의 평가로 꼽았다.

김 예비후보는 2018년 대마산단 스마트 e-모빌엑스포 성공 개최, 군민행복주택 300호 건립, 신규 전원마을 5개소 개발로 250가구 1천여 명 인구 유입, 관내 전 가구 월 2500원 TV수신료 지원, 영광읍 복지회관 건립, 천원버스 운행, 신혼부부 전용 행복주택 건립, 미혼남녀 결혼부담 해소 위해 결혼장려금 지원, 어르신 이.미용권 사용범위 확대, 관내 중.고등학생 교복 무상 지원, 군민 자녀 학자금 전액 지원 등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손옥희 영광군의원은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꼭 꿈을 이루시어 더 나은 영광을 위해 열심히 뛰어주시길 바란다"며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를 위해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다면 이개호 국회의원, 군민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살기 좋은 영광 건설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취재현장]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성황리 개소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지난 4년 동안 영광군수로 하루 24시간이 부족하게 뛰었지만 할 일이 많다. 그동안 경험을 토대로 시행착오 없이 영광발전에 매진하고 싶어 도전하게 됐다. 온 몸을 바쳐 뛰겠다. 말로만 하지 않고 행동하는 일꾼! 서민의 애환을 어루만지는 군수가 되겠다. 더 나은 영광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 영광군의 미래를 위해 4년을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 및 참석자들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민주당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장만채 전남지사예비후보는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며 "함께 손을 맞잡고 살기좋은 영광. 전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민주당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신정훈 전남지사 예비후보는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며 "함께 손을 맞잡고 살기좋은 영광. 전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영광 관내 다문화가정 여성이 김준성 예비후보에게 재선 성공을 위한 꽃다발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는 어머니 정계순 여사에게 감사와 사랑의 포옹을 하며 "살기 좋은 영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 민주당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손옥희 영광군의원, 정홍철 도의원예비후보와 예비후보들은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축하의 떡 케잌 절단식을 하고 있다.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 및 참석자들이 기념식을 하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 민주당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장만채 전남지사예비후보, 김학실 영광군 노인회장, 정장호 선대위원장, 손옥희 영광군의원, 정홍철 도의원예비후보, 한상옥 농협영광군지부장, 심기동 예비후보, 최은영 예비후보, 은희삼 예비후보 등은 "함께 손을 맞잡고 살기좋은 영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은 김준성 영광군수 예비후보에게 축하를 전하며 기념촬영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 및 참석자들.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 및 참석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