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박균택, 4월 7일(금) 「대동포럼」 특강…오후 6시 상무지구 라붐웨딩홀
박균택, 4월 7일(금) 「대동포럼」 특강…오후 6시 상무지구 라붐웨딩홀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3.03.29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포럼」 1분기 초청 강연…김오수 전 검찰총장, 김이강 서구청장도 함께

「대동포럼」 강정구 대표의장 “2분기는 대구에서 홍준표 시장 초청 특강 계획”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변호인인 박균택 「법무법인 광산」 대표 변호사가 「대동포럼」 초청 특강에서 동문과 대중을 향한 특강을 한다.

8월 30일(화) 전남 영암 아크로CC에서 열린 광주대동고 동문의 제5회 대동포럼의장배 골프대회 26개 조 104명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대성황을 이뤘다.
2022년 8월 30일(화) 전남 영암 아크로CC에서 열린 광주대동고 동문의 제5회 대동포럼의장배 골프대회 26개 조 104명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대성황을 이뤘다. (자료 사진)

「대동포럼(대표의장 강정구‧운영위원장 김성식)」은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광주 상무지구 라붐웨딩홀에서 1분기 행사로 광주 대동고 동문과 시민을 대상으로 박균택 「법무법인 광산」 대표 변호사와 김오수 전 검찰총장의 특강을 연다. 이날 특강에는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도 특별 초청한다.

이번 특강은 「대동포럼」이 동문과 함께 정보교류 및 혁신을 통하여 삶의 가치를 높이고 모교 광주 대동고의 발전과 동문들에게 미래 비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2분기 특강은 6월 중에 대구시와 경상도를 달빛동맹 협약식과 역사 탐방에 이은 홍준표 시장 특강을 계획하고 있다.

「광주 대동고등학교 송정지역 총동문회(회장 고광우, 약칭 ‘대송회’)」 창립총회 기념 촬영 모습. 고광우 회장과 박두한 부회장 등 대송회 회원들이 이용표 광주대동고 총동창회장과 강정구 대동포럼 의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 대동고등학교 송정지역 총동문회(회장 고광우, 약칭 ‘대송회’)」 창립총회 기념 촬영 모습. 고광우 회장과 박두한 부회장 등 대송회 회원들이 이용표 광주대동고 총동창회장과 강정구 대동포럼 의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 사진)

이날 「대동포럼 초청 특강」 행사 중에는 3월 21일 64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짱짱하게 출발한 창립대회를 열고 광산구 동문의 결속을 다짐한 「광주 대동고등학교 송정지역 총동문회(회장 고광우, 약칭 ‘대송회’)」 환영 행사도 할 예정이다.

「대동포럼」의 강정구 대표의장, 이일환 대표부의장, 김성식 운영위원장, 지철호 위원장 등이 준비하고 진행 이날 행사에서는 강정구 대동포럼 대표의장, 광주 대동고 총동창회 이용표 회장과 대동장학재단 박유환 이사장이 차례로 축사를 한 뒤, 김이강 서구청장이 특별 축사를 할 예정이다.

한편, 「대동포럼」은 「함께라면 길이 보인다」를 캐치프레이즈로 2018년 결성한 광주 대동고 동문 친목 및 연구단체로 현재 180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지난 1월 10일 성남FC 광고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박균택 변호인과 함께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하고 있다. (사진 : 채널A 유튜브 갈무리)  (자료 사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지난 1월 10일 성남FC 광고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박균택 변호인과 함께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하고 있다. (사진 : 채널A 유튜브 갈무리) (자료 사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