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의 4연임 취임식이 11일 오후 2시, 광주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열렸다.

(왼쪽부터)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11일 오후 광주 서구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린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 취임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이 걸어온 길
김용갑 국민의힘중앙위원회연합회장은 ‘4연임’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의 취임식에 참석해 "김 위원장님의 열정과 리더십 아래, 전남도당이 더 큰 단합과 혁신을 이루어낼 것을 믿는다. 저 또한 중앙위원회 차원에서 지역 조직과 중앙당의 유기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라며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안철수 국민의힘 당 대표후보, 양향자 최고위원 후보는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의 취임식에 참석해 "김 위원장님처럼 지역 현장을 누구보다 잘 아는 분들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 전남도당이 국민과 더 가까워지고, 실력과 성과로 인정받는 당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축하를 전했다.
하헌식 국민의힘광주서구갑당협위원장, 박영용 광주과학기술원감사는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 취임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내빈과 축하객들

'새로운 도전, 다시 전남을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날 김화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 취임식에는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안철수 국민의힘 당 대표후보, 조배숙 국회의원(전북도당위원장), 양향자 최고위원 후보, 김근식 최고위원 후보, 최우성 청년 최고위원 후보, 박정하 국회의원, 안태욱 광주광역시당위원장, 한지아 국회의원, 김용갑 국민의힘중앙위원회연합회장, 박영용 광주과학기술원감사, 하헌식 국민의힘광주서구갑당협위원장, 김정현 광산구갑당협위원장 등 500여 명의 주요 당직자와 당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김화진 위원장은 지난달 전남도당 위원장 선출에서 단독 입후보해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출 승인을 받았다.

 

 

저작권자 © 광주일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