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내빈과 회원 등 64명 참석…짱짱하게 첫발 내디뎌

2023-03-23     기범석 기자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회장 고광우)」가 3월 21일(화) 저녁 6시 30분에 광산구 화정떡갈비 2층에서 이용표 총동창회장, 강정구 대동포럼 의장 등 내빈과 회원 등 64명이 참석한 가운데 짱짱하게 첫발을 내디뎠다.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에서 광주 대동고등학교 총동창회 이용표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광산구 화정떡갈비 2층에서 열린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에서 대동포럼 강정구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광주 대동고 개교 이후 첫 연대장 출신인 1회 고영국 동문이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에서 축사. 강한 어조로 축사를 하고 있다.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 광주 대동고 3회 동문인 김호상 광주축협 조합장의 축사. 왼쪽은 사회자 임동균 동문(10회)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에서 대송회 법률자문으로 위촉 받은 박균택 동문(10회)이 선배들의 요청으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만찬을 시작하기 전 10회 박균택 돟문이 1회 고영국 동문에게 인사를 하며 명함을 전달하고 있다. 2회 김의철 동문이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다.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엣 건배사를 하려던 이용표 총동창회장이 총동창회 임원들을 소개하고 있다.
민족 대동! 대동 천하!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에서 이용표 총동창회장이 건배 제의를 하고 있다.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만찬에서 대동포럼 강정구 의장이 건배사를 하고 있다.
이한흥 광주대동고등학교 2회 동창회장이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만찬에서 건배사를 하고 있다.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만찬장에서 박수를 치는 동문들 모습.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만찬에서 박두한 대송회 부회장(2회)이 건배 제의를 하고 있다.
대동고등학교 4회 동문으로서 모교에서만 재직하다 정년 퇴직을 한 김성식 동문이 동문 서로간의 화합과 지원을 강조하고 있다.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기념 촬영.
「광주 대동고 송정지역 총동문회(대송회)」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기념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