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마령파출소, 사회적 약자 민원서비스 ‘호응’

2018-01-12     최정학 기자
[광주일등뉴스]진안경찰서 마령파출소는 주민들이 요구하고 불안해하는 요인을 발견해 이를 해결하는 맞춤형 민원서비스가 주민들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령파출소는 지난해 이주여성 보이스피싱 예방, 주민갈취 상습자 구속 등 굵고 짧은 주민들의 불안요인을 해결해 주민들의 안전한 치안서비스에 최선을 다했다는 평이다.

김기현 파출소장은 “앞으로도 이 같은 주민밀착형 서비스를 통해 주민편의는 물론, 오지 주민과 취약계층과의 잦은 문안순찰로 교통사고 예방, 보이스피싱 방지 등 범죄예방 홍보 효과로 지역특성에 맞는 맞춤형 치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