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광주지역본부 송정농협, “사랑의 꽃으로 이웃사랑 나눠요!"

2021-02-18     박부길 기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강형구)는 “코로나19확산과 관련하여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화훼농가를 지원하기위해 지난 8일 광주송정농협(조합장 김형덕)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도농상생을 위한 화훼 소비촉진 꽃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이동현 상임이사, 김현문 기획총무상무, 신영심 신용상무와 임직원과 직원들이 함께 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은 “어려운 상황의 화훼농가 돕기 위한 ‘도농상생을 위한 화훼 소비촉진 꽃 나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이번 행사가 화훼소비 문화 확산으로 이어져 화훼농가가 코로나를 극복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정농협은 광주지역 코로나19 감염이 급속도로 확산되어 농업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협할 때 코로나 19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농업인 1,600조합원에게 1인당 50매씩 총 8만장의 마스크를 무상 지원한 바 있으며, 코로나 성금 5백2만원을 광산구에 전달 하기도 했다.

또한, 추운 겨울 소외계층을 돕기위한 농산물꾸러미 100개를 전달 하는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농협광주지역본부 송정농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