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 세상아름답기연구소 2020년 하계 임원 워크숍 개최

2020-07-27     박부길 기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세상아름답기연구소(소장 진태결)는 26일 오전 8시부터 제주특별시에서 2020년 하계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태결 세상아름답기연구소 소장, 박부길 광주일등뉴스대표, 한경윤 사업분과위원장, 진미영 홍보분과위원장, 윤숙자 시낭송분과위원장, 천현숙 농산물분과위원장, 김영희 동화구연분과위원장 등 임원들이 참석했다.

제주공항에서 모인 임원들은 절물자연휴양림, 보롬왓(수국, 핑크메밀),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제주방탄(BTS)카페 공백 방문, 함덕해수욕장, 동문재래야시장 등을 탐방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진태결 세상아름답기연구소 소장은 “세상사람들이 건강하고 밝게 살아가기를 희망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우리 임원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한다.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인한 우울함을 극복하고 임원들 간함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전거리지키기, 마스크 쓰기 및 소독 등을 철저히 지켜가며 안전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경윤 사업분과위원장은 “코로나19로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것이 어려운 일이었었는데 넓게 탁 트인 자연에서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 평범한 일상의 회복을 간절히 소망하며, 앞으로도 세상 사람들이 건강하고 밝게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취재현장] 세상아름답기연구소 2020년 하계 임원 워크숍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