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 (주)하림 본사 및 정읍공장 현장시찰

2020-02-20     박부길 기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닭고기 전문업체인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대표 최정학)는 20일 오전 9시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주)하림본사와 정읍가공공장 현장 시찰을 했다.

이날 현장시찰에는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 이재선 (주)하림익산공장 공장장, 신승우 정읍공장 공장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 박경수 (주)가나다상무이사, 최정두 (주)가나다총괄이사, 김철 (주)가나다본부장, 정호석 (주)하림전무, 김만균 (주)하림 수석부장, 정낙운 (주)하림 정읍공장부장, 문예진 팀장과 직원 40여명이 함께 했다.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는 “매 년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밤 낮 없이 열심히 뛰어준 직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현장시찰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성과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더욱 높아지고 더 나아가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최 대표는 “하림 생닭을 맛있게 튀겨 판매하는 전국에서 유명한 맛 집 있는데 바로 양동 통닭이다. 인기의 비결은 신선한 하림닭에 있다. 양동통닭은 하림 생닭 유통업체인 (주)가나다로부터 유럽식 동물복지 시스템으로 도축한 신선한 닭을 공수해 자신의 집만의 튀김법으로 맛잇게 조리해 사용한다.”며 “오늘, 고객들이 인정한 닭고기 최고의 브랜드 하림의 건강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소통함으로 회사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자부심을 느끼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은 하림 본사에서 하림회사의 연혁 및 생산 제품의 특성 및 생산과정 등에 대해 청취한 후, 하림 전시실을 시찰 및 시식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읍 2공장에서는 공장장으로부터 공장 소개 및 하림에서 생산되고 있는 친환경프리미엄 닭고기 자연실록, 살아있는 신선함.급속냉동 하림 IFF, 담백한 어린이영양간식 용가리치킨, 웰빙프리미엄닭고기 슬림&라이트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소개를 받았다.

이번 시찰에 참여한 이제선 (주)가나다 사장은 “이번 현장 시찰을 통해 우리 회사의 닭이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비결을 배울 수 있었다. 특히, 닭의 도축과정과 세척과정을 살펴보며, 이래서 하림이구나하는 생각을 다시 했다. 위생적이면서도 맛도 있고 환경도 생각한 건강한 하림 닭! 올해는 더욱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주)가나다는 하림광주지역 초중고등학교학교급식용제품거점 기업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한 양동통닭에도 깨끗하고 위생적인 동물복지시스템의 하림닭고기, 당일 도계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또한, 영양 간식 및 도시락 반찬, 초.중.고 학교급식에 최고의 제품인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이 특징인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를 개발해 전국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하림 통일치킨 순살후라이드는 총중량 800g에 32개 순살이 들어있으며, 시중가 10,500원이지만 할인을 하여 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취재현장] 최정학 (주)가나다· 통일치킨팩토리대표와 직원들, (주)하림 본사 및 정읍공장 현장시찰]

 

 [전북 하림정읍 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