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 “광주의 중심이 역전되다!”

“광주를 사로잡은 새로운 시선, 무궁화신탁의 든든한 신뢰와 믿음, 광주에 처음 선보이는 신태양건설의 혁신설계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2019-09-04     박부길 기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신태양건설이 광주광역시 동구 금동 19-3번지외 6필지에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은 “광주를 사로잡은 새로운 시선, 무궁화신탁의 든든한 신뢰와 믿음, 광주에 처음 선보이는 신태양건설의 혁신설계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 실장은 “문화전당역 오펠리움은 아시아문화전당을 내 집처럼! 광주천 수변공원을 내 집처럼! 무등산과 조망까지 내 집처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며 “아파트 상품은 아니지만 많은 투자층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시세차익과 임대수익을 한꺼번에 보실수 있는 입지이다. 이곳은 수요도는 많으나 공급량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투자하시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25.21㎡ 288세대, 50.96㎡ 36세대, 지하2층에서 지상19층 규모로 들어설 오펠리움은 ▲문화전당역 도보 5분거리 초역세권-사통팔달 교통요충지, 시.내외, 광역버스 운행거점의 광주의 교통 중심지이다.

또한 ▲무등산이 한 눈에, 광주천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앞 일상 속 힐링, 광주공원과 사직공원이 인접한 휴식과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고,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등 의료 인프라, 남광주시장, 동구청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춘 우수한 생활 입지를 갖추고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동리단길에서 누리는 특별한 문화생활, 쇼핑 1번지 충장로, CGV, NC웨이브 등 젊음의 거리를 내 집앞 처럼 누리는 문화 입지

▲도시재생개발사업으로 동구 개발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원도심 부활의 중심, 2호선 남광주역(2023년 예정)개통으로 우수한 미래가치가 있다.

‘문화전당역 오펠리움’만의 차별화된 특급 설계는 광주 서구 상무지구 세정아울렛 건너편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 (010-7155-8827)

 

[[취재현장] 이태유 문화전당역 오펠리움 분양실장 “광주의 중심이 역전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