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 전남 담양군,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로 응원 전해!

2019-06-07     박부길 기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최형식)는 7일 오전 11시 30분 광주광역시청 3층 접견실에서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최형식 담양군수, 염방열 광주시수영대회본부장, 김용진 담양군자치혁신국자치행정과담당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담양군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입장권 2,100만원어치를 구매했다.

전남 기초단체로서는 처음으로 수영대회 구매약정을 체결한 최형식 담양군수(전국시장군수협의회 회장 겸 전라남도 시장군수협의회 회장)는 “광주. 전남은 하나이며 생활권이나 문화권이나 모두 동일체이고 광주. 전남에서 이뤄지는 국제행사는 모두가 성공되어야한다는 차원에서 함께 동참하게 됐다. 담양군은 특히 광주와 인접지역이고 제가 전라남도 기초 시장. 군수 협의회장을 맡고 있어서 우리가 선도적으로 함께해서 분위기를 일으켜보자는 뜻에서 입장권 구매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전국시장군수협의회 회장 겸 전라남도 시장군수협의회 회장을 맡고 계신 최형식 담양군수님께서 직접 나서 광주.전남 상생발전을 위한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이 광주.전남 상생발전에 큰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