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2019-05-27     박부길 기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회장 박연채)는 입주민이 하나 되고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고자 25일 오전 10시 단지 내 분수광장에서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연채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입주자대표회장, 김현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소장, 등이 참석했다.

난타공연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사진콘테스트 및 꼴라쥬꾸미기대회, 사생(그리기)대회, 글짓기 대회 등 체험행사와 제기차기, 윷놀이, 긴줄넘기, 주사위던지기, 동별대항풍선 탑쌓기, 줄다리기, 판 뒤집기 경기가 펼쳐졌다.

또한 부대행사로 팝콘 및 풍선 나눠주기, 페이스페인팅 행사 및 황사 마스크 나눠주기 및 비눗방울 날리기가 펼쳐졌으며, 오후 3시부터 공연행사로 라인댄스공연, 아이들 댄스공연, 태권도 시범공연이 펼쳐졌으며, 다양한 경품추첨 행사가 열려 잔치에 참석한 5백 여 주민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박연채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입주자대표회장은 “주민화합을 기리며 더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겠다는 다짐을 하는 의미로 한마음잔치를 열었다.”며 “한마당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김현옥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소장은 “공동생활을 하기 때문에 주민들 간에 사소한 오해 등이 생길 수 있는데 이 시간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이웃간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아파트, 누구나 살고 싶은 아파트로 성장. 발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단2지구 호반베르디움2단지 ‘제2회 입주민 화합 한마당’]